투썸플레이스, 아웃도어 감성 여름 시즌 MD 출시

  • Date : 2021-04-27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감성의 여름 시즌 기획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일찍 온 여름과 함께 올해도 캠핑, 차박 등 자연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야외 활동 필수품 MD 3종을 선보인다. 네이비와 베이비코랄 색상을 활용한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실용성이 특징이다. 가장 먼저 출시하는 제품은 미니 왜건이다. 두꺼운 옥스퍼드 원단과 단단한 스틸 프레임으로 제작, 최대 50㎏까지 물건을 수납하고 이동할 수 있어 야외 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버추얼 레이스 참가자 모집

  • Date : 2021-04-21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일 오후 2시부터 ‘2021 노스페이스 100 강원 버추얼 레이스(이하 노스페이스 100 버추얼 레이스)’의 참가자 25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노스페이스 100’은 중국, 홍콩,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호주 등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트레일러닝 대회로,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는 국내에서는 2016년부터 강원도 일대에서 단일 브랜드가 실시하는 국내 트레일러닝 대회 중 최대 규모로 진행됐다. ‘RUN FURTHER 한계를 넘어’란 주제로 진행되는...


영원아웃도어,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단복 공개

  • Date : 2021-04-15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는 세계인의 축제인 ‘제32회 도쿄 하계올림픽(이하 도쿄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Team Korea)’가 착용할 고기능성의 친환경 ‘공식 단복’을 공개했다. 영원아웃도어는 14일 오후 진천선수촌에서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 주최로 개최된 ‘도쿄올림픽 G-100 행사’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단복’ 시연회를 진행했다.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의 공식 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시상대 위 영광의 순간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과 ...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아웃도어 부문 8년 연속 1위

  • Date : 2021-04-02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8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노스페이스가 8년 연속 브랜드스타 1위를 수상한 비결은 1997년 국내 론칭 이후 끊임없는 제품 혁신을 통해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한편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 등을 적용한 친환경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지속 가능한 패션의 리딩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한 데 있다. 노스페이스는 ‘에코 플리스...


영원아웃도어, 대한체육회와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 Date : 2021-03-18

글로벌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국내에서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회장 성기학)가 대한체육회 및 국가대표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 파트너로 선정돼 3월 17일 오전 11시에 올림픽문화센터 대회의실에서 계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영원아웃도어 성기학 회장, 대한체육회 이기흥 회장 등이 참석했다. 대한체육회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 파트너로 선정된 영원아웃도어는 2024년 말까지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국제대회에 참가하는 팀코리아 선수단들에 스포츠의류를 제공한다. 아울러 엠블럼, 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