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달리면서 기부하는 착한 러닝 ‘2020 미라클 365 버추얼 런’ 공식 후원

  • Date : 2020-07-20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가수 션이 개최하는 ‘2020 미라클 365 버츄얼 런’ 7월 이벤트를 공식 후원한다. ‘2020 미라클 365 버츄얼 런’은 가수 션이 주최하는 기부 마라톤 ‘미라클 365 런’의 하나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인한 언택트(Untact) 트렌드에 맞춰 스스로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정해 달리기를 완주하는 가상 러닝 행사다. 또한 총 3650만원 규모의 목표 모금액 전액을 푸르메재단에서 치료받는 장애어린이들의 재활치료비로 지원하는 뜻깊은 행사이기도 하다. 이번 행...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 찐등산러가 ‘산린이’에게 전하는 여름 산행 꿀팁

  • Date : 2020-06-25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국제산악연맹 아이스 클라이밍월드컵 19~20시즌 월드 랭킹 2위에 빛나는 신운선 선수(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Z세대 대표 스포츠클라이머 김승현 선수(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와 함께 요사이 SNS상에서 언급량이 가장 많이 증가했고 서울 한복판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은 ‘인왕산’ 정상을 직접 올라보고 무더운 여름철에도 안전하고 스타일리시한 산행을 위한 방법과 필수 아이템을 안내한다. ‘생활 속 거리두기’가 일상화되는 가운데 혼자 또는 소규모 인원으로 산을 찾는 ‘산린이...


헬리녹스, ‘2019 헬리녹스 전시회’ 개최

  • Date : 2020-05-06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대표 라영환)’가 3월 15일부터 21일까지 ‘2019 헬리녹스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헬리녹스 텐트의 탄생에는 특별한 일화가 있다. 2014년 3월 유저들과의 소통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된 ‘헬리녹스 텐트 개발 프로젝트’로 처음 시작되어 헬리녹스 유저들로 구성된 자문위원단의 직접적인 참여를 통해 2015년 5월 헬리녹스의 첫 텐트인 ‘노나돔 4.0(Nona Dome 4.0)’과 ‘알파인돔(Alpine Dome)’이 탄생했다. 이는 처음 개발 단계에서 자...


콜맨, 레알아이엔티와 한국 시장 독점 판매 계약 체결

  • Date : 2020-05-06

글로벌 소비재 제품 제조기업 뉴웰 브랜드의 자회사이자 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인 콜맨(Coleman)은 한국의 선도적인 유통기업 레알아이엔티와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9월 1일부터 레알아이엔티가 콜맨의 제품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게 된다. 콜맨은 지난 몇 년간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견실한 유통 인프라 및 한국 시장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레알아이엔티를 독점 판매사로 선정했다. 1900년에 설립된 콜맨은 미국 시카고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아웃도어 전문기업으로 ‘웨더마스터 와이드 2...


헬리녹스, ‘TERG 아티스트 프로젝트’ 개최

  • Date : 2020-05-06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대표 라영환)’는 6월 14일부터 2주간 한남동에 위치한 ‘헬리녹스 아카이브’에서 ‘TERG 아티스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ERG’는 ‘시행착오연구모임(Trial and Error Research Group)’의 약자로 혁신적인 디자인의 초경량 아웃도어 용품들을 제작하는 헬리녹스가 주변 디자이너와 함께 처음 결성했다. 2013년 이래로 현재까지 수많은 시행착오를 통해 선별된 뛰어난 기능과 디자인의 다양한 가방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2018년에 이어 올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