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OGK, 동계 스포츠 용품 렌탈 서비스 ‘N 렌탈’ 출시

  • 기사등록일 : 2016-11-28

스포츠용품 브랜드 한국OGK가 고글, 장갑 등 동계 스포츠 용품을 렌탈하는 ‘N 렌탈’ 서비스를 엘리시안 강촌, 한솔 오크밸리, 베어스타운 등 주요 스키장에서 선보인다.

‘N 렌탈’은 꼭 필요한 것을 오래 사용하고 다시 사용하고 빌려서 사용하는 방법을 고민하고 연구하여 탄생한 동계 스포츠 용품 렌탈 서비스다. 기능성과 안전성이 우수한 고급 사양의 고글, 장갑, 헬멧, 보호대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며 스키 및 보드 입문자와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구비했다.

특히 모든 제품이 피부에 닿는 부위를 탈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위생 관리에 대한 고민을 해결했다. 사용 후 반납된 제품은 바로 탈착 부위를 분리하고 세척 과정을 거쳐 세균 번식과 오염을 방지한다.

한국OGK의 ‘N 렌탈’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픽업 장소와 날짜 및 기간, 용품을 지정하여 사전 예약한 후 이용할 수 있다. 픽업센터는 엘리시안 강촌, 한솔 오크밸리, 베어스타운을 비롯한 10여 곳의 주요 스키장 내, 외부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N 렌탈’ 출시를 기념해 12월 5일까지 총 100명의 체험단 ‘N-프라이즈’를 모집한다. 선발된 체험단은 제품을 체험하고 후기를 소개하는 활동을 진행하며 스키용품 4종 이용권과 스키장 리프트권이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N렌탈 공식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