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코리아, ‘홈 캠핑 크리스마스’ 사진 공모전 실시

  • 기사등록일 : 2016-12-20

115년 전통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콜맨코리아 대표 양두봉)이 캠핑용품을 활용해 나만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꾸미는 ‘홈 캠핑 크리스마스’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콜맨코리아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는 실내 또는 야외에서 콜맨 제품을 활용한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사진을 찍은 후,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다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응모 콘텐츠 중 선정된 우수작에 한해서는 다양한 콜맨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우수상 1명에게 ‘콜맨 시즌랜턴 2017’, 우수상 5명에 노스스타 미니어쳐 LED 랜턴이 주어지며 장려상 1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은 19일부터 31일까지며 당첨자는 2016년 1월 5일, 콜맨코리아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또한 콜맨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콜맨코리아는 19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캠핑용품을 활용한 홈 캠핑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코디도 함께 제안했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집안을 밝힐 수 있는 아이템으로는 ‘노스스타 미니 LED랜턴’과 ‘콜맨 LED 스트링 라이트’을 꼽았다. ‘노스스타 LED랜턴’은 콜맨의 시그니처 제품인 노스스타 랜턴을 미니어처로 만든 모델로, 제품 하나만으로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소개했다. 이어 ‘콜맨 LED 스트링 라이트’은 트리 장식을 비롯한 다양한 활용이 돋보이는 조명으로 추천했다.

콜맨 블로그는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조리도구와 식기류도 소개했다. 주물로 만들어진 ‘더치 오븐’은 캠핑 시에는 물론 가정에서도 사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추천했다. 특히 주철 특유의 광택이 가진 고급스러움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할 수 있는 제품의 장점으로 꼽았다. 식기류로는 ‘콜맨 패밀리 디시웨어 앤 플랫 웨어’를 제안했다. 크리스마스 컬러인 붉은 색과 법랑 재질의 고급스러움이 어우러진 제품은 4인 가족의 크리스마스 저녁을 위한 맞춤형 제품으로 추천됐다.

한대웅 콜맨 마케팅부 이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캠핑용품을 활용해 실내에서 따뜻한 겨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해 보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콜맨의 다양한 제품들이 캠핑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속에도 깊이 녹아 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콜맨 개요

115년 전통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은 1901년 캔자스 주 위치타에서 W.C 콜맨에 의해 설립됐다. 100년이 넘는 역사 동안 콜맨은 자연과 인간존중의 철학을 바탕으로 랜턴, 캠핑용 스토브, 아이스박스, 침낭, 텐트 등으로 차례로 제품 군을 확장하며 미국의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제품 혁신으로 콜맨만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이어가고 있다. 콜맨의 제품은 랜턴만 하더라도 40번 이상의 공정과 몇 번이고 반복되는 세밀한 점검으로 이루어지는 철저한 제작 과정을 거치며, 오늘날에도 본사가 위치한 캔자스 주 위치타에서는 숙련된 장인들이 섬세한 작업을 통해 콜맨의 대표 제품을 만들고 있다.

콜맨코리아 개요

콜맨코리아는 고품격 아웃도어 용품에 대한 국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데 일조하기 위해 2001년, 국내에 진출했다. 이후 콜맨코리아는 콜맨 브랜드를 대표하는 휘발유 랜턴과 버너를 비롯하여 텐트, 그릴, 야외용 퍼니쳐, 배낭 등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자연과 인간을 존중하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자연을 있는 그대로 즐기는 콜맨의 캠핑문화를 국내에 널리 확산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