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리조트, 스키·보드 매니아 위해 전일시즌권 특별 할인 판매

  • 기사등록일 : 2017-01-04

강남에서 자동차로 40분이면 도착하는 수도권 근교 스키장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가 반값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시즌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지산리조트는 6일(금)부터 전일 시즌권을 할인하는 특별 판매를 진행한다.

전일 시즌권은 요일과 시간에 상관없이 리프트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퇴근 후 밤샘 스키의 즐거움을 아는 진정한 매니아라면 남은 시즌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시즌권은 대인·소인 구분없이 동일한 가격에 판매되며 판매기간에 따라 1차, 2차로 진행된다.

1차 판매 기간은 6일(금)~15일(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2차 판매는 23일(월)부터 진행된다. 1차 판매 시즌권은 33만원이며 2차 판매 시즌권은 23일(월)부터 판매된다. 1차가격보다 10만원 더 저렴한 23만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특가 판매되는 시즌권은 구입일부터 바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시즌권 구입 시 콘도 식당 식음료 10% 할인 및 식사 시 원두커피 무료제공(제휴카드 중복 불가)과 시즌권 동반자 3인 리프트권 30%할인 서비스도 기존 시즌권자와 동일한 혜택으로 제공된다.

지산리조트는 항상 지산리조트를 찾아주시는 지산매니아들이 더 저렴한 가격으로 1617시즌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특가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며 지산리조트가 자랑하는 뛰어난 설질과 고객중심의 서비스 등도 놓치지 않고 챙기겠다고 밝혔다.

특가 판매되는 16/17시즌 전일 시즌권은 지산리조트 콘도 회원상담실에서 현장 구매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