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EC 사이트 BUYMA Korea, ‘일본브랜드 특집 세일’ 개최

  • 기사등록일 : 2017-01-11

주식회사 에니그모코리아(대표집행임원 이이다 스미후사, 본사 서울특별시)가 운영하는 ‘BUYMA Korea(바이마 코리아)’는 1월 11일 일본의 유명 셀렉트샵 및 인기브랜드의 한국 미발매 상품들을 모아 ‘일본브랜드 특집’세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의 100만점 이상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BUYMA Korea는 앞으로도 발빠르게 질 좋은 일본브랜드 상품을 한국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일본브랜드 특집

BUYMA는 회원수 300만명, 연간 거래액 244억원을 넘는 일본발(發) 신 개념의 소셜 쇼핑사이트이다. BUYMA의 한국판인 BUYMA Korea는 일본의 유명 셀렉트 숍과 인기 브랜드와 제휴, 약 66,000여 상품을 한국의 고객들에게 판매한다. 한국에 있는 고객이 BUYMA Korea 사이트를 통해 주문하면 일본의 제휴 쇼핑몰에서 직접 고객에게 상품을 발송한다. 주문 및 문의는 BUYMA Korea 스탭을 통해 이루어지며, 한국에 있는 고객은 전 과정을 한국어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참가브랜드 : nano universe,TOMORROWLAND, URBAN RESEARCH, PINK HOUSE외 다수

상품수 : 8,000여점

BUYMA Korea 개요

주식회사 에니그모코리아가 운영하는 BUYMA Korea는 세계 125 개국에 거주하는 7만6천명 이상의 개인 셀러 (판매자)를 통해 전 세계의 매력적인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는 신 개념의 소셜 쇼핑 사이트이다. 취급 브랜드 수는 7,300여개를 넘으며, 한국 미 상륙 브랜드, 국내 품절 아이템을 비롯하여, 전 세계의 패션 트렌드 아이템부터 화장품, 인테리어 용품까지 다양하고 폭 넓게 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