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OGK, 의정부시청 사이클팀 공식 후원 체결

  • 기사등록일 : 2017-01-12

스포츠용품 제조기업 한국OGK가 의정부시청 사이클팀과 공식 후원사 체결을 11일에 진행했다.

이번 체결로 2017년 한 해 동안 의정부시청 사이클팀의 공식 후원사로서 선수의 안전과 선전을 위해 카부토 헬멧과 WTD, SPY 스포츠 고글을 지원한다. 올해 새롭게 출시하는 카부토 에어로 알 원(AERO R-1)을 팀의 공식 헬멧으로 선정해 경기 출전 시 착용하게 된다.

이와 함께 선수들을 초빙하여 팬들과 함께 카부토 헬멧을 착용하고 자전거 라이딩을 하며 교감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주장인 공효석 선수는 2016 투르 드 코리아 개인 종합 3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국내 최고의 선수로 손꼽힌다.

더불어 팀 소속 선수들이 한국OGK의 스포츠 고글 개발에도 참여한다. 스포츠 고글을 직접 착용해보고 체감하는 선수들의 의견을 제품 개발에 반영해 보다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의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실제로 이러한 과정을 거친 WTD 고글이 올해 1분기 중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국OGK는 유수의 선수들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자사 제품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의정부시청 사이클팀과 시너지 효과가 발휘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OGK는 2017년도에 의정부시청 사이클팀, 상주시청 여자 사이클팀 등 총 3개의 사이클팀과 후원 협약을 체결해 카부토 헬멧과 한국OGK 스포츠 고글의 우수성을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