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교육 ‘생화 같은 종이꽃 만들기 키트’, 2022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 Date : 2022-11-03

교육 전문 기업 이든교육(대표 장기영)의 ‘생화 같은 종이꽃 만들기 키트(이하 종이꽃 키트)’가 ‘2022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서울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서울어워드는 국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 기준을 거친 상품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우수상품으로 선정되면 엠블럼 발급, 온라인 판로 개척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올해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종이꽃 키트는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예쁘고 생화 같은 종이꽃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교육 전문가들과 페이퍼 플라워 작가의 협업 아래 1년간...


브레이크앤컴퍼니, 50억원 프리 시리즈A 투자 유치

  • Date : 2022-10-21

트레이딩 카드 서비스 플랫폼 ‘브레이크’의 운영사 브레이크앤컴퍼니가 50억원의 프리(pre)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 내 성장성을 높이 평가받아 유치된 이번 투자는 제트벤처캐피탈(ZVC) 주도 아래 진행됐다. ZVC는 네이버(라인)와 소프트뱅크(야후재팬)의 합작사인 Z홀딩스의 기업 주도형 벤처 캐피털(CVC)이며, Z홀딩스는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라인과 야후재팬 등을 자회사로 두고 있다. 이 밖에 시드 투자한 KB인베스트먼트, 스트롱벤처스, 시그나이트파트너스도 모두 후속 투자를 진행했다. 아시아 최초의 ...


가족 여가 콘텐츠 전문 스타트업 ‘문앞비일상’, 온 가족 취미 키트 ‘문비꾸러미’ 출시

  • Date : 2022-10-21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여가 콘텐츠를 제작하는 카델의 ‘문앞비일상’이 입문용 가족 취미 키트 ‘문비꾸러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문비꾸러미’는 성인인 부모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한 번에 제안해 오직 아이에게만 초점을 맞춘 기존 가족 여가 콘텐츠와 차별점을 뒀다. 문비꾸러미는 전문 큐레이터가 △어린이용 △어른용 △가족용 콘텐츠를 각각 엄선한 뒤 한데 모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용 콘텐츠는 초등학교 저학년 눈높이에 맞춰 호기심 자극을 우선한다. 어른용 콘텐츠는 부모의 흥미를 유발해 가족 여가 시간을 ‘아이만...


위시컴퍼니 웰니스 콘텐츠 브랜드 ‘마인드눅’, 오프라인 전시 진행

  • Date : 2022-10-21

위시컴퍼니의 웰니스 콘텐츠 브랜드 ‘마인드눅(Mindnook)’이 오프라인 공간 전시를 진행한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채율 플래그십 스토어 내 VIP 라운지 및 미디어 전시 공간에서다. ‘명상’, ‘휴식’ 등을 주제로 한 웰니스 키워드의 서비스, 콘텐츠들이 늘고 있다. 숏폼 콘텐츠 플랫폼에서도 관련 키워드 콘텐츠를 다루는 채널들이 늘어나면서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 대표적인 명상 관련 채널로는 위시컴퍼니가 운영하는 마인드눅이 있다. 마인드눅은 시청자들의 편안한 휴식과 건강한 영감을 위해 기획된 브랜드다. 전문적인...


락앤락xCJ제일제당, 집밥 레시피 쿠킹클래스 성료

  • Date : 2022-10-21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김성태)이 20일 CJ제일제당이 운영하는 요리가 즐거워지는 문화 공간 CJ더키친에서 가을맞이 풍성한 한 끼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원데이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최근 소비재, 유통업계에서는 경험을 중시하는 MZ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체험형 행사 또는 팝업 스토어를 활용해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이에 락앤락은 고객이 브랜드 가치를 체험하고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올해 다양한 제품을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이어오고 있다. 락앤락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