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H, PVH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장에 톰 추 선임

  • 기사등록일 : 2020-01-29



캘빈클라인(CALVIN KLEIN),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등 상징적 브랜드를 보유한 세계 최대 의류 기업 PVH(PVH Corp.)(뉴욕증권거래소: PVH)가 2020년 2월 1일 자로 톰 추(Tom Chu)를 PVH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장에 선임한다고 9일 발표했다.

추는 앞서 PVH 재팬 사장을 지냈다. 그는 향후 스테판 라르손(Stefan Larsson) PVH 사장 직속으로 일하게 된다.

라르손 사장은 “톰 추는 탁월한 경영 능력과 꾸준한 실적을 올려 왔으며 그 같은 역량이 PVH의 아시아 시장 확대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브랜드의 강점을 활용해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는 가운데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인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수익성 높은 지속가능한 성장을 달성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랭크 칸첼로니(Frank Cancelloni) 전 PVH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은 2020년 3월 말 PVH를 떠나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라르손 사장은 “지난 6년간 아시아 태평양 사업을 총괄하며 회사에 기여한 칸첼로니에게 PVH를 대표해 감사를 전한다”며 “칸첼로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으로 역내 브랜드 확장과 성장을 주도했다”고 말했다.

추는 6년간 PVH에 몸담아 왔다. 그는 팀과 더불어 타미힐피거를 일본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되살리고 수익성을 되찾았다. 또 캘빈클라인 진스(CALVIN KLEIN JEANS) 제품을 시장에 재출시했다. 브랜드와 제품, 소비자에 집중하는 추의 날카로운 비즈니스 통찰력과 풍부한 아시아 시장 경험은 PVH의 장기 성장 잠재력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PVH(PVH Corp.) 개요

PVH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회사 중 하나다. 우리는 선의로 패션을 발전시키는 브랜드를 지원한다.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캘빈클라인(CALVIN KLEIN),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반호이젠(Van Heusen), IZOD, 애로우(ARROW), 스피도(Speedo*), 워너스(Warner’s), 올가(Olga), 제프리 빈(Geoffrey Beene) 등 유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디지털 중심의 속옷브랜드 트루앤코(True & Co.)도 있다. 회사는 이러한 브랜드들과 기타 국내 및 국제적으로 유명한 소유 및 라이선스 보유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한다. PVH는 40여개국에 3만8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연간 매출은 97억달러다. 이것이 우리의 힘이고 PVH의 힘이다.

*스피도(Speedo) 브랜드와 관련해 스피도 인터내셔널 리미티드(Speedo International Limited)와 북미와 카리브해 지역의 영구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링크드인 팔로우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한 면책조항: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에는 제한 없이 회사의 향후 계획, 전략, 목표, 기대, 의도에 대한 진술이 포함되면 이러한 진술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 면책조항에 의거해 작성되었다. 투자자들은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이 위험 및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으며 이러한 진술 중 다수가 정확히 예견될 수 없는 사안이며 이 중 일부는 예측이 불가능할 수 있다는 사실에 주의해야 한다. 이러한 사안에는 제한 없이 다음이 포함된다: (i) 회사의 계획, 전략, 목표, 기대 및 의도가 회사 재량에 따라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다; (ii) 회사는 채무 비율이 높은 것으로 간주될 수 있으며 현금흐름의 상당 부분을 부채관리를 위해 사용한다. 그 결과 회사는 애초에 의도했거나 과거에 운영했던 방식으로 사업을 운영할 충분한 자금을 보유하지 못할 수 있다; (iii) 도매 고객 및 소매 매장 모두에 대한 회사의 의류, 신발 및 관련 상품의 판매 수준, 도매 및 소매에서 회사의 라이선스 판매 수준, 회사 및 회사의 라이선스 구매자 및 기타 사업 파트너들이 동참해야 하는 할인 및 프로모션 가격의 정도, 이들은 모두 기후, 경제적 변화, 연료 가격, 여행 감소, 패션 트렌드, 통합, 회사 라이선스 보유자에 의한 매장의 재배치 및 파산, 기타 다른 요인들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 (iv) 이 보도자료에 명시된 예정된 인수 등 회사가 인수를 통해 이익을 실현할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해 회사의 성장 및 재고를 관리할 수 있는 능력; (v) 쿼터 제한, 세이프가드 통제의 부과 및 회사 또는 라이선스 보유자가 해당 상표로 제품을 생산하는 나라에서 상품에 대한 세금 또는 관세 부과, 이러한 경우 비용효율적인 국가 또는 필요한 노동력과 기술 전문성을 갖춘 국가에서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이 제한될 수 있다; (vi) 원자재 가용성 및 비용; (vii) 무역 규제의 변화, 제조업체의 이전 및 개발(회사 제품이 가장 효율적으로 생산될 수 있는 지역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등에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 (viii) 가동 가능한 공장 및 출하 역량의 변화, 임금 및 선적 비용 증가, 내전, 전쟁 또는 테러 행위, 회사 및 회사의 라이선스 보유자 또는 기타 비즈니스 파트너의 제품이 판매, 생산되거나 판매/생산될 계획이 있는 국가에서 앞서 언급한 행위로 인한 위협, 정치적 또는 노동의 불안정성; (ix) 공장 폐쇄, 노동력 감소, 원자재 감소, 해당 지역에서 생산되는 제품의 조사 또는 출하 중단, 소비자가 질병을 앓거나 전염병 확산을 막기 위해 쇼핑을 제한하거나 금지하는 경우 소비자 이용 및 구매 감소 등을 유발할 수 있는 전염병 확산 및 건강 관련 우려; (x) 인수 및 분사, 인수, 분사 및 예정된 거래와 관련한 문제, 여기에는 제한 없이 인수한 업체, 사업 또는 회사의 기존 운영, 직원 관계, 공급업체와의 관계, 고객과의 관계 또는 재무성과에 별다른 부작용 없이 인수한 법인 또는 사업을 회사에 통합할 수 있는 능력, 자회사, 사업 또는 해당 자산의 판매 또는 처분 후에도 회사의 지속적인 사업을 효율적이고 수익성 있게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이 포함된다; (xi) 회사의 라이선스 보유자가 라이선스 제품을 성공적으로 판매하는 데 실패하거나 회사의 브랜드 가치를 보존하지 못하거나 회사 브랜드를 잘못 사용한 경우; (xii) 회사가 상당 규모의 사업을 거래하는 국가의 화폐에 대한 달러 환율이 지나치게 변동하는 경우; (xiii) 새로운 세법 및 개정된 세법 및 규제의 영향; (xiv) 기타 위험과 불확실성은 회사가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수시로 제출하는 문서에 명시되어 있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 입수, 향후 사건 등의 결과로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수정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10800578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