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그룹, 플루언트 커머스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전 세계 유통업체의 효과적 주문 관리 지원

  • 기사등록일 : 2020-04-03



본 그룹(BORN Group)(www.borngroup.com)이 선도적 주문 관리 플랫폼인 플루언트 커머스(Fluent Commerce)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본 그룹은 경험 관리 및 엔터프라이즈 상거래 솔루션에 주력하고 있는 선도적인 디지털 대행사다.

플루언트 커머스는 클라우드 네이티브형 분산 주문 관리(distributed order management) 플랫폼으로 유통업체에 배달, 유연한 주문 취합, 반품, 택배 등의 필수 기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플루언트 커머스는 SAP 커머스(SAP Commerce), 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Salesforce Commerce Cloud), 마젠토(Magento) 등 여러 제3자 기술을 손쉽게 결합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은 실시간 재고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유통업체가 재고를 완벽히 파악할 수 있도록 해주는 한편 최종 사용자에게 더 많은 투명성을 제공한다. 고객 입장에서 이는 주문 제품을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수령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유통업체는 주문 이행 비용을 절감하고 고객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으며 이로써 매출을 늘리고 고객 유지를 강화할 수 있다.

딜립 케슈(Dilip Keshu) 본 그룹 최고경영자(CEO)는 “플루언트 커머스가 본의 파트너 대열에 합류하게 된 것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그는 “우리는 언제나 고객에게 업계 최고의 현대적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해 왔다”며 “고객관계관리(CRM), 전사적 기업관리(ERP), 주문 관리 시스템(OMS)은 본의 기록 포트폴리오의 주축을 이루고 있는 만큼 OMS 분야의 선도 업체인 플루언트가 우리의 채널 연결 오케스트레이션 제공 역량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본 그룹 아시아 태평양/일본 담당 상무이사인 프라카시 구루모르티(Prakash Gurumoorthy)는 “플루언트 커머스와 더불어 달성하고자 하는 바는 원활한 쇼핑을 위해 재고 확인을 보다 철저히 하는 것”이라며 “주문 조직화는 옴니채널 디지털 혁신의 핵심 요소며 플루언트 커머스는 우리 입장에서 대단히 훌륭한 플랫폼”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 부문에서 플루언트 커머스가 제공할 가능성을 활용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제이미 케언즈(Jamie Cairns) 플루언트 커머스 글로벌 채널 영업 담당 부사장은 “본 그룹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를 제공하는 유통업체와 브랜드를 위한 고도의 옴니채널 솔루션 제공에 협력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본이 제공하는 최고의 솔루션과 세일즈포스(Salesforce), SAP, 어도비(Adobe)의 상거래 플랫폼을 활용해 세계에서 가장 멋지고 매력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해온 경험이 플루언트의 분산 주문 관리 시스템과 결합돼 막대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양사 신규 파트너십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담당자: 맥켄지 존슨(Mackenzie Johnson) 본 그룹 마케팅/파트너십 매니저 mackenzie.johnson@borngroup.com

본 그룹(BORN Group) 개요

본 그룹은 수상 경력의 글로벌 대행사로 엔터프라이즈 상거래와 경험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있다. 본 그룹은 테크 마힌드라(Tech Mahindra)의 일원이다. (www.techmahindra.com)

B2B 및 B2B 세그먼트를 아우르는 최종 시장 20여개에서 500건 이상의 디지털 혁신 경험을 갖춘 본 그룹은 세계 8개국에 지사와 조직을 두고 고객 및 브랜드 경험 분야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독립 대행사다. 이 회사는 10가지 전문성을 결합해 창의적 디자인, 콘텐츠 생산, 상거래 지원, 클라우드 배포, 통합, 컨설팅, 전환율 최적화, 디지털 마케팅, 분석, 멀티채널 결합 등 높은 성과를 내는 디지털 자산을 생산한다. 웹사이트(borngroup.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플루언트 커머스(Fluent Commerce) 개요

플루언트 커머스는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옴니채널 판매자를 위한 분산 주문 관리에 주력하고 있다. ‘플루언트 주문 관리 클라우드 플랫폼(Fluent Order Management Cloud Platform)’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유형의 완전 관리형 코드 프리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분산 주문 관리, 매장 내 툴링(tooling), 재고 및 위치 관리, 고객 서비스, 주문 이행, 최적화, 보고 등 통합 상거래의 필수 요소를 포괄한다. 이로써 유통업체와 브랜드는 매출 증대와 비용 절감을 촉진하고 편의성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 플루언트 커머스는 JD스포츠(JD Sports), 삼성, 호주 우정공사(Australia Post), 이베이(eBay), 울워스(Woolworths), 타겟(Target), 프렌치커넥션(French Connection) 등 글로벌 브랜드 및 지역 브랜드와 협력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fluentcommerce.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www.businesswire.com/news/home/521669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www.borngrou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