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보텐,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 개설

  • 기사등록일 : 2020-07-03



‘맛을 아는 사람들’ 캘리스코의 50년 정통 프리미엄 돈카츠 브랜드 ‘사보텐’이 한결같이 추구해온 맛에 대한 가치와 풍부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사보텐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_saboten)을 개설하고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사보텐은 새롭게 개설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통해 50년간 돈카츠에 대한 외길을 걸어온 사보텐의 장인정신을 담은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보다 유용한 정보와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 내 톡 스토어를 통해 사보텐의 제품을 알리고 고객들이 보다 더 편리하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사보텐은 톡스토어 내에 선보일 첫 상품으로 매장에서 맛본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사보텐만의 특제 소스를 선보인다.

사보텐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플러스 친구 맺기를 하면 △사보텐 여름 신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보텐이 무더운 여름철을 겨냥해 출시한 원기회복에 좋은 인삼, 면역력 강화에 좋은 꿀, 단백질과 칼슘이 가득한 치즈 등 영양을 가득 담은 ‘허니치즈삼카츠’를 포함해 무더운 여름 잃어버린 입맛을 살릴 수 있는 시원한 ‘불고기 냉라멘’, ‘카츠냉소바’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사보텐은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사이드 메뉴인 새우튀김 1마리 무료 증정(메인 메뉴 주문 시 적용) 혹은 △1+1 에이드 쿠폰 제공(메인 메뉴 주문 시 적용)을 제공한다.

사보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는 카카오톡 검색 창에서 ‘사보텐’ 혹은 ‘saboten’을 검색하거나 링크 접속 후 플러스 친구 추가를 하면 이용 가능하다.

사보텐은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하는 것은 물론 더욱 밀접한 소통을 위해 모바일 중심 커뮤니케이션 채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보텐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는 채널의 장점을 잘 살려 앞으로 활발한 고객과의 소통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사보텐은 192시간 동안 숙성시킨 국내산 프리미엄 돈육을 장인이 직접 두드리는 ‘테테타타쿠’ 방식 고수, 엄격한 재료 선정 및 기름 관리 등을 통해 바삭하고 진한 육즙의 여운을 느낄 수 있는 사보텐 고유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돈카츠 전용 기름 개발, 치즈카츠 개발 등 맛있는 돈카츠를 위해 정통 안에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정진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집콕, 홈캉스 등 트렌드에 맞춰 집에서도 맛있고 신선한 사보텐 돈카츠를 즐길 수 있도록 딜리버리 서비스를 강화하고 사보텐 돈카츠, 소스류 등 HMR 제품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사보텐 카카오톡 채널 링크: pf.kakao.com/_rSEPx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