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G 7000’ 식기세척기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전 물량 완판 및 네이버 쇼핑라이브 역대 최대 매출 기록

  • 기사등록일 : 2020-09-18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9월 15일(화) G 7000 식기세척기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전 물량 완판과 더불어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탄생 이래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가입자 500만명을 돌파한 국내 대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잼라이브에서 동시 진행됐다. 특히 잼캐리 김일중 아나운서와 잼미미 노금미 쇼호스트의 특별한 호흡이 돋보이며 라이브의 극적인 재미를 더했다.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는 전 세계 최초로 이중센서를 통해 식기의 양뿐만 아니라 오염도까지 감지해 그에 맞는 세제만을 자동으로 투입해주는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최소의 물만 사용할 때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2L 생수병 3병에 불과한 6L의 물만으로도 식기를 깨끗하게 세척하고, 최대 16인용의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어 식기의 양에 관계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 출시 기념 라이브는 예고 영상만 2만3000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준비 단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라이브 당일에는 사전 조회 수를 훌쩍 뛰어넘는 약 7만8000의 누적 접속자 수를 기록했다. 또한 구매 링크 클릭 수만 1만8000건이 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당일 준비된 전 수량을 완판하는 신기록을 낳았다. 해당 라이브 다시 보기는 밀레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의 G 7000 식기세척기 제품 소개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밀레코리아는 단 1시간 동안의 라이브가 끝나기도 전에 준비한 모든 물량이 완판되고,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역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는 것이 믿기지 않고 관심 가져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밀레만의 프리미엄 한 가치와 사용자 중심의 혁신적 기능,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한 제품들을 더 많은 고객분들이 경험하실 수 있도록 고객 접점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는 최대 20년간 사용할 수 있도록 1만5000 시간이라는 까다로운 내구성 테스트를 걸쳐 출시된 제품이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판매된 제품은 예약 구매 형태로 10월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밀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www.mie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