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 주얼리 브랜드 콜드프레임, 면세점 입점·원석 주얼리 출시

  • 기사등록일 : 2022-08-08



국내 디자인 주얼리 브랜드 콜드프레임(COLDFRAME)이 8월 15일부터 입점한 롯데면세점에서 원석 주얼리를 출시·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원석 주얼리는 특별한 원석인 셀레나이트, 아마조나이트, 선스톤으로 제작한 여름휴가를 위한 목걸이로 가격대는 16만원부터다.

새롭게 선보이는 콜드프레임(COLDFRAME)의 원석 주얼리는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30, 10F)과 월드타워점(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에비뉴엘동, 9F)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콜드프레임(COLDFRAME)은 6월 초 국내 면세점 업계 1위 롯데면세점에 입점하며, 해외 고객에게 독보적인 평가를 받는 만큼 앞으로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콜드프레임(COLDFRAME)은 국화 형태를 담은 펜던트와 맑은 원석의 조화로움이 개개인의 개성을 담아낼 수 있는 주얼리로 거듭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콜드프레임(COLDFRAME) 개요

콜드프레임(COLDFRAME)은 한국의 역사적 분위기, 그리고 자연물과 인체의 형태에서 영감을 얻어 빈티지와 모던함을 조화롭게 담고 있는 데일리 화인 주얼리 브랜드다. 그동안 독보적인 브랜드 스토리와 세련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주얼리들을 선보이며 마니아층을 다져왔다. 국내외 고객에게 주목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아시아를 비롯해 북미 편집숍 입점을 성공적으로 공식화했다. 연령과 성별에 제한을 두지 않는 강인함과 부드러움, 간결함과 섬세함이 모두 깃든 수작업 컬렉션들은 스털링 실버, 골드 및 천연 원석들로 제작된다. 2014년 여름, 한남동에서 시작돼 대표이자 디자이너인 박혜희가 인상적이며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브랜드 스토리를 이끌어가고 있다. 콜드프레임(COLDFRAME)의 모든 제품들은 대한민국, 서울에서 오랜 장인들의 손을 통해 탄생한다. 웹사이트: coldframeoffici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