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NARUTO-나루토-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한국 출시

  • 기사등록일 : 2016-12-20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NARUTO-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의 iOS/안드로이드용 한글화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NARUTO-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은 다양한 인술을 사용하는 개성 넘치는 나루토의 닌자가 다수 등장한다. 유저들은 간단한 터치와 슬라이드로 캐릭터를 조작해 짜릿한 연계 공격과 화려한 연출로 오의를 즐길 수 있다.

‘NARUTO-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은 사전 등록자 수 15만명 돌파를 기념해 로그인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캐릭터 5성 ‘나미카제 미나토(나뭇잎의 금빛 섬광)’, 닌자석 30개, 캐릭터 강화 아이템 ‘일락 라면(특곱빼기)’ 세트를 지급한다.

보상을 획득하기 위해 유저들은 게임 튜토리얼을 완료해야 한다.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다. 각 아이템은 선물함으로 지급되며 5성 ‘나미카제 미나토(나뭇잎의 금빛 섬광)’는 각성할 수 없다.

‘NARUTO-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은 로그인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5성 ‘우즈마키 나루토(질주하는 질풍)’를 선물로 증정한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에 매일 닌자석 1개와 캐릭터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 등을 지급해 유저들은 기간 중 매일 로그인할 경우 최대 22개의 닌자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2016년 서비스 시작부터 2017년 1월 4일(수) 23시 59분까지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로그인하지 않은 날은 보너스를 받을 수 없다.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각 아이템은 선물함으로 지급되며 5성 ‘우즈마키 나루토(질주하는 질풍)’는 각성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