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2017년 새해 맞이 기념 키친패키지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 기사등록일 : 2017-01-11



LG전자가 2017년 정유년을 기념해 키친패키지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베스트샵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는 행사모델을 신한 제휴 신용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캐시백 혜택을 증정할 계획이다.

행사모델은 신제품을 포함한 광파오븐 4종(▲ML32PW ▲ML32TW ▲ML32UW ▲ML39S), 전기레인지 3종(▲HM632RB ▲BEH3G ▲BEI3G), 광파 가스레인지 3종(▲BHH3GN ▲HC637RAN ▲HC627RAN)이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DIOS 광파오븐(ML32PW)은 에너지 소모가 적은 인버터 방식의 9in1 오븐이다. 가스레인지 불을 조절하듯 마이크로 웨이브 세기를 요리에 맞춰 조절하기 때문에 on/off 방식 모델 대비 전기요금을 20%나 절감할 수 있고 맛까지 살려준다.

또한 광파 히터와 메탈히터 스팀가열 기능이 탑재된 멀티가열 시스템으로 음식의 겉과 속을 균일하게 조리할 수 있다. 또한 고온의 수증기를 직접 분사하는 스팀가열 시스템은 음식의 염분과 칼로리를 낮춰 더 건강한 조리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LG DIOS 3구 인덕션 전기레인지와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별도의 승압 공사는 물론 전기 공사도 할 필요가 없다. 또 1리터의 물을 단숨에 끓일 수 있는 동급 최고인 3kW(킬로와트)의 화력을 구현한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인덕션 버너 화구 1개와 전기 버너 화구 2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인덕션 버너는 상판을 가열하지 않고 상판에 자기장을 만들어 전용 용기를 직접 가열한다. 이 밖에도 전기 버너는 열로 상판을 데우는 방식으로 어느 용기나 사용할 수 있고 직화구이 요리도 가능하다.

아이들이 제품을 작동시키는 것을 막아주는 ‘잠금 기능’과 원하는 시간에 사용하는 ‘타이머 기능’, 일정 시간 이상 조작하지 않으면 전원을 차단하는 ‘자동 소화 기능’ 등도 탑재했다. 또 터치패널 방식을 적용, 소비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LG DIOS 광파 가스레인지는 전기레인지와 가스레인지 장점을 모은 제품으로 불꽃을 상판 아래에 배치, 불꽃이 직접 노출되지 않으며 빛으로 조리해 유해가스 발생량을 96% 줄인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광파버너를 사용해 화구 전체에 균일하게 열을 공급, 최적의 조리를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