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아, LG G패드4 8.0 FHD LTE 전용 플립 커버 케이스 및 보호필름 2종 신제품 출시

  • 기사등록일 : 2017-07-17



스마트기기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보이아(VOIA)가 LG G패드4 8.0 FHD LTE(LG-P530L) 전용 플립 커버 케이스와 보호필름 2종(강화유리, 고광택필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보이아 G패드4 8.0 플립 커버 케이스는 내구성 강한 소재를 사용하여 외부 충격 및 스크래치 방지에 효과적이며 슬림한 디자인으로 사용자가 가볍게 휴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전면은 펄이 가미된 부드러운 패브릭 소재를 사용했고 후면은 기기와 동일한 무광 패턴을 적용하여 기기와의 일체감을 높였다.

케이스 후면에는 플러스팩(Plus Pack)홀을 구비하여 케이스 장착 시에도 플러스팩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플러스팩을 사용하지 않을 시에도 2중 접이식 커버를 활용하면 거치할 수 있다. 거치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케이스 커버를 반으로 접어 후면 홀에 끼우면 된다. 이러한 거치 기능을 통해 플러스팩에 구애받지 않으면서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G패드4 8.0 FHD LTE 액정보호 필름은 VOIA 가디언 강화유리와 VOIA 가디언 고광택 보호필름 2종이다. G패드4 8.0 가디언 강화유리(Tempered Glass) 제품은 강력한 9H 표면 강도로 외부 스크래치에 강하고 올레포빅 코팅 처리, 비산 방지, 최적화된 라운드 형태로 액정 화면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파란마당 국내 마케팅 최윤탁 팀장은 “더욱 견고해진 설계로 G패드 사용자에게 세련되고 안정적인 케이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보이아는 앞으로 사용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사용자가 공감하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보이아 LG G패드4 8.0 신제품 액세서리는 보이아몰 및 국내 대형 온라인 마켓(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 Smart World, e-bay)에서 만날 수 있다.

파란마당 개요

㈜파란마당은 2007년도에 설립된 IT 액세서리 제조 벤처기업이다. 제품 브랜드는 보이아(VOIA)이며 주력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 테블릿 케이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등이 있다. 자체 디자인 기업부설 연구소 운영으로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기능성이 용합된 IT 액세서리 제품을 제조 생산하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지속적인 첨단 기술개발로 전세계 50여개국이상 IT 액세서리를 수출하는 글로벌 선진기업으로 위상을 다져가고 있다. 보이아 블로그: blog.naver.com/bluemad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