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아임홈쇼핑서 9월 20일 방송 실시

  • 기사등록일 : 2017-09-20



음식물 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대표 배성우)가 20일 오후 9시 40분 아임홈쇼핑을 통해 스마트카라 ‘플래티넘(PCS-350)’을 선보인다.

스마트카라의 ‘플래티넘’은 환경 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특허 기술로 인정받은 고강도 3단 임팰러 파쇄 및 건조 구조를 사용해 일반 음식물은 물론 닭 뼈까지 처리할 수 있다. 음식물 쓰레기의 부피를 80% 이상 획기적으로 감소시켜 준다.

또한 음식물의 양과 건조 상태를 자동 감지해 처리 시간을 스스로 조절하는 인공지능 스마트 시스템을 도입해 같은 종류라도 투입량에 따라, 같은 양이라도 건조 상태에 따라 처리 시간을 최적화해 불필요하게 소모되는 전력 낭비를 줄였다. 월 평균 52시간 사용기준 전력소비량은 13kWh이며 누진세를 적용해도 월 전기료 3천원 내외로 경제적이다.

에코 필터로 분쇄 건조 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악취 문제를 해결하였으며 음식물 쓰레기를 냄새 없이 보관할 수 있는 보관 기능도 갖췄다.

음식물 처리 후 대장균, 대장균군, 황색포도상구균의 세균수가 ‘제로(0)’인 만큼 성능이 뛰어나다. 소음 역시 40db 이하의 저소음을 실현했다. 본체와 내통을 따로 분리할 수 있게 설계하여 세척과 위생 관리가 편리하다. 설치 기사가 따로 필요 없이 일반 가정주부가 전원만 연결하면 되며 컴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 능력이 뛰어난 점도 장점이다.

소비자가격은 59만8천원이며 렌탈 구매 시 매월 1만9900원씩 48개월 납입 후 본인 소유로 전환된다. 웹사이트: smartca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