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비프루브, ‘2017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공식 마케팅 파트너 후원

  • 기사등록일 : 2017-10-13



코스모코스의 한국형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2017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의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후원한다.

대한민국의 유일한 LPGA 정규투어인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은 전세계가 주목하는 세계 여자 골프 공식 랭커들이 총 출동하여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10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인천 스카이72클럽 오션코스에서 개최된다.
 
비프루브는 ‘2017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선수 78명 전원에게 자사 주요 제품을 후원함으로써 성공적인 경기를 응원할 예정이다.

비프루브가 후원하는 제품은 △급변하는 온도차에도 피부가 예민해지지 않게 케어해 주는 온도 극복 보습 크림인 ‘크림 엑스퍼트 로디올라 파워 크림’ △미세먼지 차단을 비롯해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춘 ‘크림 엑스퍼트 더스트 디펜스 크림 SPF 30 PA++’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앰플 엑스퍼트 베타글루칸 수딩 앰플’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시티 스테이 선케어’ 등 총 9종이다.
 
비프루브는 이번 프로젝트는 야외에서 즐기는 골프 특성상 외부의 자극으로 인해 지치기 쉬운 프로 골퍼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하기 위해 제품 선별에 더욱 신경썼다며 선수들이 비프루브 제품들로 각자 가진 피부 상태와 고민을 해결하고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비프루브는 고객의 피부 고민을 세심하게 체크(V)하고 그에 맞는 검증된 답(PROVE)을 제안한다는 컨셉을 지닌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런칭 1주년을 앞두고 있다. 언론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