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대원CTS와 ‘라이징 스타 라이젠 357 프로모션’ 실시

  • 기사등록일 : 2017-11-22



AMD가 21일 국내 AMD 프로세서 총판을 맺고 있는 대원 CTS와 함께 고객감사 이벤트로 ‘라이징 스타, 라이젠 357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3월 라이젠 7 첫 출시부터 라이젠 5, 라이젠 3 등 라이젠 시리즈가 2017년 내내 꾸준히 사랑받아 왔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11월 20일부터 12월 30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된다.

AMD의 새로운 프로세서인 라이젠 출시로 2017년 3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라이젠 시리즈의 판매호조로 매출이 26% 증가했고 매출 총이익은 35% 증가했다. 이는 소비자와 기업 PC 시장에 대한 라이젠 출시로 인한 것으로 프로세서를 통한 혁신과 기술 적용이 소비자에게 어필된 덕이다.

국내 공식 유통사인 대원 CTS 정품 AMD 라이젠 프로세서 구매자를 대상으로 애플 아이폰X,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Pro,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 등 총 2천여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대원CTS는 국내 AMD 프로세서 총판으로 AMD 라이젠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라이징 스타, 라이젠 357’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대원 CTS 정품 AMD 프로세서 구매 시 박스에 부착된 대원 CTS 프로모션 쿠폰을 이벤트 사이트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11월 20일부터 12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라이젠 시리즈에 맞게 357명에게 총 2천여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애플 아이폰X, 소니 PS4 Pro, 닌텐도 스위치를 비롯하여 라데온 그래픽 카드 및 고용량의 마이크론 SSD, 기계식 키보드 및 샤오미 미밴드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국내 AMD 프로세서 총판사인 대원CTS는 소비자의 많은 관심 속에 AMD 라이젠 프로세서가 성장하고 있고 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보다 많은 유저분들이 AMD 라이젠을 통해 합리적인 설계와 고성능을 기반으로 한 프로세서를 즐기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감사의 뜻을 내비쳤다.

라이징 스타, 라이젠 357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론 개요

마이크론은 1978년 10월 설립 이후 35년이 넘은 오랜 기간동안 최고 성능의 메모리를 설계 및 생산해온 다국적 브랜드로써 2015년 기준, 20여국 이상의 국가에 진출해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DRAM, NAND flash, NOR flash, SSD 등 반도체 기반의 마이크론 제품은 하이테크 기술이 요구되는 컴퓨팅 기업과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밴더에 공급되고 있으며, 한국지역은 마이크론의 공식 벤더인 대원CTS를 통해 진출했다. 라이젠 357 프로모션: www.dwctseven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