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탁몰, ‘연말결산 Golden Time’ 행사 실시

  • 기사등록일 : 2017-11-30



스탁컴퍼니 브랜드 패션 아울렛 아이스탁몰이 2017년 연말을 맞아 ‘연말 결산 Golden Time’ 행사를 12월 4일(월)부터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스탁몰은 인디안, 블랙야크, 네파, 머렐, 르까프, 엘르골프, 이동수스포츠, 오프로드, 올포유, 제로골프, 헤리토리, 반스, 보닌, 쉬즈미스, 리스트 등의 패션 브랜드를 최대 95%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매일 출/퇴근 시간에는 모바일 쇼퍼를 위해 선착순 최대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따뜻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도록 총 1000만원 상당의 삼성 UHD TV, 백화점 상품권,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한다.

또한 추억의 경매를 통해 코트, 헤비다운, 신발, 화장품, 가전제품 등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한다.

아이스탁몰 기획/마케팅팀 정동균 선임은 “연 매출 200억원 달성을 기념하여 고객 감동 실현을 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12월 4일(월)부터 아이스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탁컴퍼니 개요

스탁컴퍼니는 2004년에 설립되었으며, 매출액 700억원, 사원수 160명 규모의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강소기업이다. 서울시 중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온라인 패션 비즈니스 전문 사업을 하고 있다. 자사 쇼핑몰로 브랜드 패션 아울렛 아이스탁몰이 있으며, 계열사인 스타코퍼레이션의 자사 쇼핑몰로 디트로반, 포커스, 밤비노 등이 있다. 웹사이트: www.istock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