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DIOS 인덕션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 실시

  • 기사등록일 : 2017-12-13



LG전자가 DIOS 전기레인지의 다양한 기능을 알리기 위해 ‘새로운 주방의 시작’ 광고를 제작하고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LG전자는 31일(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댓글창에서 본인의 SNS에 로그인하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광고 영상을 감상한 후 △빨라진 요리시간 △안전한 사용 △깔끔한 관리 세가지 중 마음에 드는 기능을 선택, 자신의 SNS에 전체 공개로 공유하면 된다.

댓글을 삭제하거나 미공개 설정할 경우 당첨자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LG DIOS 인덕션(모델명: BEF3G),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018년 1월 12일(금)에 발표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 후 7일간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참여 방법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 DIOS 인덕션은 와이드존 기준 3400W로 가스레인지보다 약 2.8배 빠르게 조리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두개의 화구를 동시에 작동하면 대형 화구로 전환되는 ‘와이드 존’ 기능을 탑재, 큰 조리기구도 거뜬히 소화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전 화구 자동 용기 감지 기능을 장착해 조리 과정이 더 간편해졌다.

이 밖에도 △시간제어, 출력제어, 과열감지 등 ‘3중 과열 방지 시스템’ △다이아몬드 커팅 공법으로 제작된 글래스 상판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을 갖췄다. 웹사이트: www.lg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