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미드 ‘워킹데드’ 스트리밍 시작

  • 기사등록일 : 2017-12-18



미국 전역을 사로잡은 불멸의 미드 ‘워킹데드’ 완전판을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시즌 7까지 넷플릭스에서 절찬리에 스트리밍 중인 ‘워킹데드’는 넷플릭스가 준비한 연말연시 정주행 선물 제1탄이다.
 
전미 케이블 TV 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미드 ‘워킹 데드’는 좀비로 가득한 세상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의 사투를 그렸다. 미국 현지에서 ‘올해의 프로그램’, ‘최고의 TV 시리즈’ 등으로 69개의 상을 받은 웰메이드 시리즈로 현재 방영 중인 시즌 8을 제외한 모든 시리즈를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플릭스에서 만나는 ‘워킹데드’ 완전판은 기존 워킹데드 팬들에게는 또 다른 시청 재미를, 새롭게 미드에 입문하는 팬들에게는 정통 좀비 미드의 정수를 선사한다.

한편 보너스 영상으로 공개된 출연 배우 스티븐 연의 영상은 팬들의 큰 사랑에 깊은 감사를 표현, 글렌 앓이 하는 워킹데드의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다. 전체 영상은 관련 링크에서 다운받아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넷플릭스는 전 세계적으로 정주행 레이싱 붐을 일으킨 ‘기묘한 이야기’ 시즌2를 시작으로 평단이 극찬한 ‘더 크라운’ 시즌 2도 공개해 회원들의 불철주야 정주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12월 22일에는 윌 스미스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브라이트’, 12월 29일에는 SF 영드 ‘블랙 미러’ 시즌 4가 공개를 앞두고 있어 회원들의 시간 순삭을 책임질 것이다. 1월 1일과 2일에는 만인에게 사랑받는 클래식 미드와 잘생김까지 연기하는 배우 출연의 영드가 연말연시 선물 2, 3탄으로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워킹데드 보너스 영상 다운로드 페이지: www.webhard.co.kr/webII/page/sharedown/?k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