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2018 라이프스토리 사진전’ 개최

  • 기사등록일 : 2018-01-18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17일부터 2월 2일까지 전 지점에서 고객들의 새해 행복을 기원하는 ‘2018 스타필드 라이프스토리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2018 스타필드 라이프스토리 사진전’은 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고양 매장을 방문해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행복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행복을 소망하는 글이나 스타필드에서의 즐거운 스토리(100자 내외)와 함께 응모하면 된다.

특히 무술년 황금개띠 해를 맞아 행운을 상징하는 ‘황금빛 순간(Gold Moment)’을 연상하게 하는 배경이나 소품(스타필드 골드트리, 황금빛 의상, 황금빛 소품 등) 활용시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프스토리 사진전은 스타필드를 방문한 고객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스타필드 공식계정(@starfield.official)을 팔로우 한 후 스타필드에서 찍은 사진과 100자 이내 스토리를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스타필드라이프스토리사진전’, ‘#GOLDMOMENT’ 2가지 해시태그와 스타필드 공식 계정을 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심사는 생활명품 등의 저서로 유명한 윤광준 작가를 비롯한 전문 사진작가들이 진행할 예정이다.

시상식은 2월 8일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 별마당 도서관에서 진행되며, 시상으로는 금상 1명 신세계상품권 300만원, 최우수상 2명 신세계상품권 각 100만원, 우수상 10명 신세계상품권 각 50만원, 입선 점별 20명(총 60명) 35만원 상당의 스타필드 4인 가족 이용권 다양한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스타필드에서 주중 이용 가능한 F&B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스타필드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 공지한다.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이창승 팀장은 “2018년 스타필드를 찾는 모든 고객들이 새해 소망을 이루기를 기원하면서 이번 라이프스토리 사진전을 준비했다”며 “소중한 가족, 연인과 스타필드에서 행복한 시간도 보내고, 그 찰나를 포착한 멋진 사진으로 수상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타필드 홈페이지: www.starfie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