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ROG Gladius II Origin 출시

  • 기사등록일 : 2018-02-12



게이밍 하드웨어 제조업체 Republic of Gamers(이하 ROG)가 ROG 인기 게이밍 마우스 Gladius 시리즈의 세 번째 모델 ROG Gladius II Origin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ROG Gladius II Origin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Omron 스위치 채용을 통해 게이머에게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게이밍 마우스로, DPI 변경을 보다 즉각적으로 할 수 있도록 향상된 편의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기존 Glaidus 시리즈 모델의 인체 공학적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DPI 버튼 위치 변화로 다양한 게이머들에게 만족스런 그립감을 주는 디자인과 즉각적인 변경을 통해 게임상의 전장에서 상황에 맞게 실시간으로 DPI를 변경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마우스 양쪽 측면에 장착된 마야 문양 패턴의 측면 러버 패널로 손쉬운 클릭 컨트롤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제품은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Pixart PMW3360 센서를 사용하여 12000 DPI, 250IPS, 50g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트래킹을 지원한다.

또한 게이머가 선호하는 클릭 반발력과 피드백에 맞게 손쉽게 스위치를 변경할 수 있는 푸시-피트(Push-fit) 스위치 소켓 디자인을 채택하여 마모되거나 파손 된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는 옵션을 통해 마우스의 수명을 연장시킨다.

ROG Gladius II Origin은 5천만번 클릭이 가능한 일본산 Omron 스위치가 탑재되어 있고 추가로 클릭 저항이 다른 두 가지 Omron 스위치를 제공한다. 또한 별도의 좌우 마우스 버튼 조합으로 다양한 클릭을 손쉽게 컨트롤 할 수 있고 알프스 스크롤 휠 인코더로 즉각적이고 빠른 스크롤이 가능하다.

ROG Gladius의 시리즈답게 ASUS Aura Sync 지원 및 여섯 가지의 기본 설정된 맞춤형 조명 효과로 게이머가 원하는 색상 및 조명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다른 Aura Sync 지원 제품 전체에서도 완벽한 RGB 조명 동기화를 구현한다. 또한 직관적인 ROG Armory 소프트웨어로 조명, 버튼 및 기타 성능 설정을 조정과 더불어 버튼 프로그래밍 맵핑 및 게임 분석을 위한 하드웨어 통계도 추적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더 편리한 휴대성을 위해 탈착식 케이블 디자인을 특징으로 2가지 유형의 USB 케이블과 휴대하기 좋은 ROG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다. 이를 통해 컴퓨터에서 메인 케이블을 분리할 필요 없이 추가 케이블을 통해 다른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게이머는 파우치에 마우스를 넣고 휴대할 수 있다.

ASUS는 이번 출시와 더불어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최선의 게이밍 환경을 위해 꾸준히 신규 라인업을 선보여 게이밍 브랜드로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수스 개요

ASUS는 세계 3대 컨슈머 노트북 브랜드이자 마더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으로 새로운 디지털 세상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선도기업이다. ASUS는 가정 및 사무실 그리고 개인들이 새로운 디지털 시대를 맞아 원하는 모든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마더보드, 노트북, 넷북, 멀티미디어, 그래픽카드, 디스플레이, 데스크톱 PC, 서버, 무선 솔루션, 휴대폰, 네트워크 기기 등 IT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디지털 시대의 리더로 우뚝 섰다. 혁신을 기반으로 최고의 품질을 고집해 온 ASUS는 2014년 한 해에만 총 4326개의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매출은 약 145억달러에 달한다. 2017년 기준 약 5200명의 R&D 엔지니어를 포함해 1만6천명의 임직원이 전 세계에서 ASUS와 함께하고 있다. 웹사이트: kr.as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