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밸런타인데이 맞아 ‘해피코인데이’ 이벤트 실시

  • 기사등록일 : 2018-02-13



빗썸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프라인 고객센터 방문 고객들에게 행운의 초콜릿을 선물한다.

빗썸은 14일 밸런타인데이 전국 4개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인 모양의 초콜릿과 암호화폐 소개 책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해피코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강남, 광화문, 부산, 대전 등 전국 4개 빗썸 오프라인 고객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당일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총 6가지의 암호화폐 모양 초콜릿 중 3개를 선택할 수 있다. 빗썸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르는 고객들에게는 초콜릿을 2배로 증정해 6개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빗썸, 암호화폐의 모든 것> 책자 2천부도 선착순 증정한다. 책자는 빗썸에서 거래되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등 다양한 종류의 암호화폐에 대한 분석 및 전망을 담았다. 아울러 투자자들의 쉽고 안전한 거래를 돕는 다양한 팁과 투자 가이드, 암호화폐 시장 전반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빗썸은 밸런타인데이와 설 연휴를 앞두고 지금까지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이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방문해 초콜릿을 받고 행복한 밸런타인 데이와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빗썸 개요

빗썸은 2014년 1월 서비스 후 거래량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며 전 세계 암호화폐 거래량 수위를 달리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다. 빗썸 운영사인 비티씨코리아닷컴은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기반으로 하는 금융 플랫폼 비즈니스 기업이다. 2018년 2월 현재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오스 등 12종의 암호화폐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빗썸 페이스북: www.facebook.com/bithu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