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미티어 디자인, 새로운 ‘어번 밀리터리 슈즈’ 출시

  • 기사등록일 : 2018-02-24



레드미티어 디자인(RMD, 대표 석상호)이 세련된 도시 남성들을 위한 ‘어번 밀리터리 슈즈’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어번 밀리터리 슈즈’는 부츠, 더비, 블루처, 몽크 등 다양한 슈즈 스타일에 비브람 롤링 시스템 아웃솔을 적용해 남성적이고 전투적이지만 세련된 어반 밀리터리 이미지를 보여 준다. 또한 속지를 두껍게 연출하고 대다리를 넓게 해 자연스러운 키 높이 효과까지 제공한다.

레드미티어 디자인은 이번 프로젝트에 대해 밀리터리 스타일이지만 고급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차별화된 스타일과 분위기, 고급스러운 느낌을 제공한다며 따라서 언제 어디서나 존재감과 품격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어번 밀리터리 슈즈’는 레드미티어 디자인이 처음 국내에 소개하는 스타일이라며 다른 브랜드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새로운 신발을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어번 밀리터리 슈즈’는 주문 생산 방식으로 주문이 들어오면 100%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고객에게 전달되는 방식으로 판매가 이루어진다.

레드미티어 디자인 웹사이트와 안양 롯데백화점 평촌점 6층 ‘맨즈커스텀라운지’에서도 주문할 수 있다. 향후에는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4층 ‘맨즈커스텀라운지’에서도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레드미티어 디자인 개요

RMD는 ‘Red Meteor Design’의 약자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Urbanite들을 위한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슈즈 브랜드다. 자동차 디자이너가 제안하는 미래적이고 센슈얼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발명된 최첨단 기능성 소재인 수퍼패브릭을 업계 최초로 구두에 적용했으며, 30년 경력의 구두 장인들이 직접 제작해 우수한 품질과 착화감을 제공한다. 관련 제품 정보 보기: redmeteor.co/product-category/men/mens-sho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