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도야마 여행 시즌 한정 상품 판매

  • 기사등록일 : 2018-03-28



여행박사가 도야마 여행 시즌 한정 상품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매년 4월이면 드높은 설벽을 보기 위해 많은 이들이 이곳으로 몰린다. 일본 도야마의 이야기다. 도쿄로부터 약 4시간 거리에 있는 도야마는 일본 3대 명산 중 하나인 다테야마산를 볼 수 있는 자연 관광지다. 기온이 낮은 지역의 특성상 겨울에 내린 눈이 쉽게 녹지 않고 산맥에 쌓여 일본의 알프스라 불리는 곳이다. 매년 4월 중순을 시작으로 6개월 동안만 거대한 설벽을 감상할 수 있어 더욱 신비로운 여행지로 꼽힌다.

‘360도 파노라마’라는 슬로건처럼 도야마는 대자연에 둘러싸여 도시 어디를 보아도 한 폭의 그림이 연출된다. 거대한 설벽을 볼 수 있는 관광 루트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드’, 해발 3000m의 호타카 연봉으로 둘러싸여 일본의 알프스라 불리는 ‘카미코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마을 ‘시라카와고’ 등 여행박사가 도야마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소개한다.

◇도야마 대표 관광 명소,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 루트

일본의 지붕이라고 불리는 타테야마 구로베 알펜 루트는 일본의 알프스로 통하는 아시아 최대 산악 관광 코스이다. 도야마현과 나가노현을 잇는 약 90km의 긴 산악루트는 시시각각 변하는 사계절의 모습을 담고 있는데, 덕분에 산을 오르며 다양한 자연의 광경을 만나볼 수가 있다. 더욱이 높은 적설량 덕에 만들어진 눈 계곡은 그 높이가 7층짜리 빌딩의 높이와 비슷하고 폭설이 내리는 시기에는 그 높이가 20m에 달할 때도 있는데, 설벽 개통 기간에는 계곡 사이를 도보로 이동하는 짜릿함까지 맛볼 수 있어 개통 시기를 잘 확인하여 방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본의 대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알프스, 카미코지

카미코지는 일본 알프스의 3000m급 호타카 연봉으로 둘러싸여 있는 특별한 자연 관광지이다. 해발 1500m에 위치한 이곳은 숨겨진 비경을 볼 수 있어 등산가들에게는 극히 유명한 곳이기도 하다. 에메랄드빛 맑은 연못을 자랑하는 다이쇼이케와 일본 NHK에서 선정한 <가장 아름다운 다리 100선>에 뽑힌 갓파바시에서 보는 카미코지는 더욱 멋지다. 이곳에서는 병풍처럼 펼쳐진 카미코지 호다카 연봉을 볼 수 있는데, 산언저리에 내려앉은 눈 때문에 그 아름다움은 배가 된다.

◇역사가 살아 숨 쉬는 세계문화유산 지정 마을, 시라카와고

시라카와고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마을이다. 겨울이면 많은 적설량을 보이는 이 마을은 지붕에 눈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기도할 때 모은 두 손과 같은 모양의 가옥 양식인 ‘갓쇼즈쿠리 형식’으로 집을 만들어 독특한 외관을 자랑한다. 수십 칸의 집들이 무리를 이뤄 봄과 여름이면 싱그러운 느낌을 자아내며, 겨울이면 마치 동화 속 마을과 같은 모습에 감탄을 금치 못하는 곳이다.

여행박사는 부산에서 출발하는 일본 도야마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 루트, 카미코지, 시라카와고 등 도야마의 명소를 관광하는 일정이다. 5월부터 6월 사이 단 9회 출발하는 시즌 한정 상품으로 3박 4일 패키지여행이 109만9000원부터, 4박 5일 패키지여행이 129만9000원부터 판매된다. 에어부산을 타고 오가며, 전 일정 온천 이용이 가능한 현지 호텔과 일정상에 명기된 식사와 관광지 입장료, 여행자 보험을 포함한다. 자유여행을 떠날 수 있는 항공권도 별도로 판매한다. 출발 일정은 다르니 확인은 필수다.

여행박사 개요

2000년 단돈 250만원으로 창업한 여행박사는 9만9000원 일본여행, 도쿄 올빼미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100배 이상 성장한 종합여행사이다. 독특한 펀(fun) 경영 전략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아침에 출근하고 싶어지는 회사’를 목표로 월 1회 3시간 조기 퇴근제, 월 1회 주4일제, 시차 사용, 직원 가족과 동행하는 해외워크숍 등 수십 가지에 달하는 직원복지를 운영하고 있다. 도야마 여행: www.tourbaksa.com/pr/view_v2.asp?idx=6482&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