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네이버후드와 네 번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 당일 매진

  • 기사등록일 : 2018-04-27



헬리녹스(대표 라영환)가 일본의 대표 스트릿 패션 브랜드인 네이버후드와 함께 네 번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초경량 아웃도어 제품들을 필두로 전세계적으로 인지도를 널리 알린 ‘헬리녹스’는 ‘네이버후드’와 함께 매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발매한 모든 컬렉션마다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컬렉션은 코요테 색을 바탕으로 전체적인 라인업을 통일시켰고 체어 제로, 라이트 코트, 사이드 테이블, 타프, 솔로텐트, 뮈제트(Musette) 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헬리녹스의 솔로 텐트와 뮈제트(Musette)백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첫 제품이라서 그 어느 때보다 두 브랜드 콜렉터들의 관심을 받았다.

국내 출시에 앞서 4월 4일 도쿄 이세탄 신주쿠 백화점 남성관에서 일본 출시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온라인으로 미리 신청 받은 한정 인원만 출입이 가능했으며 미처 참가신청 명단에 들지 못한 사람들이 행사장 밖에 줄을 서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

국내는 4월 20일 헬리녹스 온라인 스토어 및 플래그쉽 스토어인 한남동 HCC를 통해 제품을 출시했다. 오픈 당일 전 제품이 매진되며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향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이번 컬렉션은 한남동 HCC에서 5월 4일까지 계속해서 전시된다.

헬리녹스 개요

헬리녹스는 세계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에 텐트폴을 공급하고 있는 국내 중소기업 DAC가 25년 넘게 축적해온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아웃도어 장비 브랜드이다. 등산용 스틱으로 출발해 캠핑의자와 침대 등 아웃도어 가구 라인, 텐트까지 제품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헬리녹스는 수많은 전문가들에게 명품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끊임없는 개발을 통해 ‘택티컬 라인’, ‘홈, 데코&비치 라인’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아웃도어의 경계를 넘어 현대인의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키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발전해 나가고자 노력 중이다. 첨부자료:20180409 헬리녹스, 네이버후드와 네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출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