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록시피트니스2018’ 개최

  • 기사등록일 : 2018-04-27



여성을 위한 글로벌 No.1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록시(ROXY)가 6월 9일 한강 뚝섬 유원지에서 ‘#록시피트니스2018(ROXYFITNESS2018)'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록시피트니스’는 피트니스를 사랑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매년 개최되는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로 3km의 달리기(RUN)와 스탠드업 패들링 보드(SUP), 힐링 요가(YOGA) 3종목을 도심에서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 이벤트는 미국 하와이, 호주 골드코스트, 스페인 바르셀로나 등 약 18개국에서 진행되며 매년 약 1만6000여명의 여성들이 참가한다. 우리나라는 지난해 200여명의 여성들이 참가한 가운데 첫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올해 2회를 맞았다.

‘#록시피트니스2018’은 24일부터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종목은 ‘YOGA+RUN(200명)’과 ‘YOGA+RUN+SUP(120명)’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참가비는 각각 3만원과 6만원이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SUP 프로그램을 경쟁 부문과 비경쟁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스탠드업 패들링보드를 처음 접할 경우 지도 강사를 따라 배우고 체험하는 비경쟁 부문에, 패들링보드 기 경험자는 레이스를 펼치는 경쟁 부문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참가자에게 록시 피트니스 키트 3종을 비롯해 피지워터, 록시땅 헤어케어 샘플, 비오템 샘플, 욕망뉴트리밀 등을 제공한다. 3종목 참가자에게는 7만9000원 상당의 록시 래쉬가드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종목별 우승자 시상 및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각 종목 1등~3등에게는 록시땅 화장품을, 종목별 1등에게는 고프로 카메라를 선물로 수여하며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켄싱턴 제주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퀵실버록시코리아의 권도형 대표는 “지난해 #록시피트니스 이벤트가 예약 페이지 오픈 당일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어 올해는 참가 인원을 더욱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여성 액티비티 체험을 통해 여성 피트니스 문화 리딩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록시피트니스와 참가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록시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