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로봇, ‘크라운 마스터즈’ 7월 4일 공식 오픈

  • 기사등록일 : 2018-06-23



틴로봇(대표 최상렬)은 ‘크라운 마스터즈’의 공식 오픈을 7월 4일 오전 11시에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크라운 마스터즈’는 동남아 CBT와 국내 FBT를 성공리에 마쳤으며 국내 정식 서비스를 위한 막바지 작업이 진행 중이다.

‘크라운 마스터즈’는 캐주얼하고 코믹하게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진군할 때에는 장엄미를, 킹슬라임의 아파하는 표정에서는 이심전심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3중 오펜스, 즉 3개 라인을 모두 관리하면서 플레이하는 게임이다. 한눈에 전장을 파악할 수 있는 미니 맵으로 전략적으로 라인을 컨트롤할 수 있다. 따라서 적을 속이기 위해 우리편 킹슬라임이 있는 라인을 열어 두고 상대방의 킹의 위치를 먼저 찾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지상 근접 유닛을 활용하면 보다 빠르게 킹을 발견할 수도 있다.

현재 ‘크라운 마스터즈’는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다. 가볍고 수준 높은 전략 게임을 찾는 유저들이라면 사전 가입을 통해 보상을 미리 챙겨 두는 것이 좋을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틴로봇 개요

2009년 5월 설립된 틴로봇은 게임 스튜디오를 별도 설립하여 전문성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도와 재미를 추구하는 글로벌 게임사로 성장해 나가고자 한다. 공식커뮤니티: cafe.naver.com/crownmasters사전예약페이지: crownmaster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