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여름철 주방 인기 아이템 스마트한 고성능 핸드블렌더 2종 출시

  • 기사등록일 : 2018-07-17



161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전문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여름철을 맞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스마트한 핸드블렌더 2종을 출시했다.

최근 핸드블렌더 시장은 성능은 기본, 각종 액세서리를 갖춰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테팔은 매년 강력한 성능은 기본, 속도 조절과 어떤 요리든 가능하게 하는 다양한 액세서리가 포함된 고성능 핸드블렌더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테팔이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테팔 인피니포스 얼티메이트’, ‘테팔 퀵쉐프’ 2종으로, 테팔만의 혁신적인 액티플로우 기술이 탑재되어 있어 재료가 튀지 않고 더 곱게 분쇄된다.

테팔 액티플로우 기술은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 4중 칼날로 2개의 직선 칼날이 강력한 혼합을 유도해 덩어리 없이 골고루 갈아지며, 2개의 상하커브 칼날이 재료를 안쪽으로 모아줘 튀지 않고 깔끔한 요리를 가능하게 해준다.

테팔 인피니포스 얼티메이트는 테팔이 선보이는 가장 강력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국내 최대 1,000W의 강한 파워와 16,000RPM의 강력한 회전력의 조화로 단단한 얼음까지 곱게 분쇄하는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요리에 따라 25단계로 섬세하게 속도 조절이 가능해 수프처럼 고운 입자부터 볶음밥 재료 같이 건더기가 살아 씹히는 상태까지 분쇄 가능해 원하는 식감과 맛을 낼 수 있다.

테팔 퀵쉐프는 강력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730W의 강력한 모터가 장착돼 다양한 재료를 힘들이지 않고 손쉽게 섞을 수 있다. 20단계로 속도 조절이 가능해 부드러운 식감부터 아삭한 식감까지 요리에 따라 원하는 식감으로 분쇄가 가능하다.

테팔 핸드블렌더는 다이얼 방식으로 빠르고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다. 슬림한 디자인의 손잡이는 한 손으로 잡고 사용하기 유용하며, 인체공학적 구조로 무게가 분산되어 힘이 덜 들어간다. 또한 순간작동 터보기능 버튼이 있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500ml 다지기, 800ml 계량컵, 거품기 등 풍부한 액세서리로 제과·제빵, 이유식, 양념 다지기 등 요리에 맞는 다용도 사용이 가능하다. 죽과 이유식뿐만 아니라 홈베이킹 등 다양한 간식거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 1인가구부터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까지 폭넓은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셀프스탠딩 디자인, 세척이 용이하고 냄새와 변색을 막아주는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분리형 칼날봉 등 소비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편의 기능이 돋보인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지난 2016년에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4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 후 판매 제품의 97%가 본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권장소비자가격
- 테팔 인피니포스 얼티메이트 핸드블렌더 : 169,000원
- 테팔 퀵쉐프 핸드블렌더 : 89,000원 웹사이트: www.tef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