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인과 연’ 돌비 애트모스로 개봉 확정… 스릴 넘치는 추격전에 몰입감 극대화

  • 기사등록일 : 2018-08-02



글로벌 영상·음향 엔터테인먼트의 선도기업인 돌비 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 이하 돌비)는 지난해 1440만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영화 역대 흥행기록 2위에 오른 ‘신과 함께’ 시리즈의 후속편인 ‘신과 함께-인과 연’이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로 믹싱돼 국내 돌비 애트모스 전용 상영관에서 1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돌비 애트모스는 머리 위 공간을 포함한 3차원 공간 내에 소리를 움직임에 따라 정확히 배치해 전달한다. 더욱 실제와 같은 사운드로 한층 더 생생하고 강렬하며 감정이 풍부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는 돌비의 최신 음향 기술이다. 또 서라운드 스피커, 서브 우퍼 및 천장 오버헤드 스피커를 통해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의 수평 음장에 수직 요소를 첨가하여 전-후-좌-우-상-하 전방위로 흐르는 3차원 입체 음향을 구현해 더욱 박진감 넘치고 사실적인 음향효과로 실제 그 상황 속에 있는 것처럼 엔터테인먼트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신과 함께-인과 연’ 돌비 애트모스 버전의 상영관 정보 및 영화 예매는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돌비(Dolby Laboratories) 개요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위한 필수 기술의 글로벌 리더인 돌비 래버러토리스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20개 이상의 나라에 지사를 두고 있다. 돌비는 시청각 기술을 통해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돌비는 혁신적인 연구과 기술을 바탕으로 예술가, 기업 및 소비자들을 아우르는 협력적 생태계를 통해 전 세계 수십억 인구에게 획기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돌비 비전, 돌비 애트모스, 돌비 시네마, 돌비 보이스 및 돌비 오디오는 영화관, 모바일 기기, 가정 및 직장에서의 엔터테인먼트와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킨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돌비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www.lottecinema.co.kr메가박스: www.megabox.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