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트리 유토이미지, 파격 이벤트 진행

  • 기사등록일 : 2018-08-18



비비트리가 운영하는 스톡 이미지 사이트 유토이미지가 자사 신규 고객을 위해 한양폰트와 제휴를 맺어 700여 종 폰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유토이미지는 사진, 일러스트, 그래픽, 웹디자인 등의 여러 디자인 소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국내 스톡 콘텐츠 전문 사이트이다. 무료 고객 대상으로 19종의 무료 폰트 및 무료 이미지 또한 제공하고 있다. 유토이미지는 매주 50개 이상의 컬렉션을 업데이트하며 트렌드를 반영한 자체 제작 콘텐츠 또한 상시 업데이트하여 디자이너 및 기업의 수고를 덜어주고 있다.

한양폰트와 진행하는 이벤트는 두 가지이며 첫째로는 신규 유토이미지 12개월 서비스 결제 고객 전원에게 한양폰트 700여 종의 1년 사용권을 증정한다. 둘째로는 유토이미지에서 판매하는 전 상품 구매 시 한양폰트 5개월 사용권을 증정한다.

유토이미지를 운영하는 비비트리 주식회사의 정찬우 대표는 이와 같은 이벤트를 시작하며 높은 퀄리티의 스톡 콘텐츠 제공 외에도 디자이너들에게 도움이 되는 타 서비스와의 제휴 프로젝트를 더 많이 만들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비비트리 개요

2012년 11월 창립한 비비트리 주식회사는 전 세계 콘텐츠 제작자로부터 크라우드소싱한 콘텐츠를 라이센싱 및 유통하는 디지털 스톡 콘텐츠 서비스(123RF 코리아, 유토이미지)를 운영하고 있다. 유토이미지: utoim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