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 맵 사녹 업데이트

  • 기사등록일 : 2018-09-14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9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맵 ‘사녹(Sanhok)’을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사녹은 동남아시아 해안을 형성하는 여러 섬 지역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4km x 4km 규모 맵으로 더욱 속도감 있는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지역을 가로지르는 수로, 숨겨진 지하 동굴, 특유의 구조물과 마을 등으로 구성돼 플레이어가 생존을 위한 다양한 전투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사녹 업데이트에는 기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맵에서는 볼 수 없던 신규 무기 및 차량이 추가됐다. 사녹에서만 제공되는 QBZ는 5.56mm탄을 사용하는 자동 소총(AR)으로 강력한 화력을 자랑한다. 플레어건은 발사하면 슈퍼 보급 상자나 차량을 소환할 수 있는 희귀 아이템이다. 신규 차량으로는 미라도와 방탄 UAZ가 추가돼 전투 재미를 더욱 극대화시킨다.

게임에서 1등을 하거나 주간 임무를 완수했을 때 주어지는 치킨 메달도 추가됐다. 치킨 메달은 한 개 당 30UC 가치를 가지며 4개를 모으면 UC 상자 1개를 열 수 있다. 구매 즉시 1200UC를 제공하고 매일 접속할 때마다 치킨 메달을 1개씩 지급하는 ‘펍지 월정액 패키지’, 530UC와 후라이팬 스킨, 치킨 메달 4개로 구성된 ‘보너스 패키지’도 구입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접속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21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는 M16A4 ‘심플 옐로’ 스킨을 수령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하면 누적 접속일 수에 따라 치킨 메달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관전 모드에서 해킹 유저를 신고하는 기능을 비롯해 △인게임 개선 △클랜 시스템 개선 △게임 외적 UX 개선 △성취 관련 업데이트가 함께 이루어졌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 cafe.naver.com/battlegrounds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