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 your own Journey’ 2018 두카티 스크램블러 제주도 투어 개최

  • 기사등록일 : 2018-10-17



두카티 코리아는 11월 9일부터 11일까지 2박 3일 동안 오로지 스크램블러 라이더를 대상으로 ‘Make your own Journey’를 테마로 한 2018 두카티 스크램블러 제주도 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비치 서핑 파티, 캠핑 파티 등으로 진행되었던 스크램블러 이벤트는 4회째를 맞이하여, 올해는 특별히 제주도 라이딩 투어로 진행된다. 이번 투어의 메인 테마는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스크램블러를 타고 자유롭게 해안도로를 달리고, 스크램블러와 함께 달릴 수 있는 길을 직접 찾아 자신만의 여행을 만들어가는 것이다. 이번 테마야말로 스크램블러의 ‘Land of Joy’ 정신과 스크램블러가 추구하는 ‘독창적이고 젊고 자유분방한’ 라이프 스타일과 가장 잘 부합한다는 의견이다.

특히 자신의 스크램블러를 가까운 두카티 딜러에 맡기면, 제주도까지 왕복 픽업 이동 서비스와 2박 2일간의 숙박, 식사 등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은 오롯이 제주도에서의 자유를 맘껏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이번 투어만의 특징이다.

이번 스크램블러 제주도 투어에 대해 두카티 코리아의 김은석 대표이사는 “스크램블러 고객만을 위한 단독 이벤트인 만큼 라이더가 가장 만족할 만한 콘텐츠가 무엇일까를 계속 고민해왔다. 그러던 중 올해에는 라이더들의 성지인 제주도에서 스크램블러의 특징인 온·오프로드 성능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자유투어를 선택하게 되었다.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스크램블러와 함께 제주도를 달리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이번 스크램블러 제주도 투어에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두카티 코리아는 더 많은 고객이 스크램블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시승회는 물론 최대 ‘62’개월 무이자 할부, 스크램블러 어패럴 추가 지원, ‘주행거리 무제한 3년 품질보증’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BORN FREE 1962’ 스크램블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투어 및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은 두카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두카티 개요

두카티는 1926년 설립된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브랜드로, 이탈리안의 감성이 담긴 혁신적인 디자인과 폭발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데스모드로믹 엔진 등을 개발하여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현재 전 세계 3개국에 생산 공장을 설립하여 93개국에 수출하며, 유럽/북미/아시아 태평양 시장에 14개의 두카티 지사를 설립하여 두카티 오너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두카티 코리아 개요

두카티 코리아는 이탈리아 Ducati Motor Holding S.p.A의 한국 내 공식 수입원(모토로싸 MOTO ROSSA)으로 2014년 새롭게 출발하였으며 올해 5주년을 맞았다. 두카티 코리아는 누구나 두카티 모터사이클을 보다 쉽게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스크램블러 캠핑파티, 트랙데이 등 다양한 행사는 물론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DRE(DUCATI RIDING EXPERIENCE)를 개최하고 있다. 2018년 기존 도산대로에서 천호대로로 자리를 옮긴 두카티 서울점은 대지면적 416평, 지상 2층 규모로 전시장과 미니카페, 서비스센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카티 홈페이지: www.ducat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