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패션 디자이너 80명 작품을 한 곳에서’… 패션월드도쿄 22일 개최

  • 기사등록일 : 2018-10-19



신예 패션 디자이너 80명의 참신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전시 ‘디자이너 게이트’가 22일부터 사흘간 ‘패션월드도쿄’ 전시회에서 열린다.

디자이너 게이트 섹션에선 품질이 좋고, 스타일이 살아있으며, 독특하기까지 한 일본의 주목할 만한 패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를 주최하는 Reed Exhibitions Japan, Ltd.는 새로운 라인업을 발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패션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참석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패션월드도쿄는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리는 일본 최대 패션 무역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더욱 효과적인 비즈니스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크게 2개 전시 부문으로 나뉘어져 열린다. 두 가지 전시는 패션 아이템(패션 웨어 Expo, 가방 Expo, 패션 쥬얼리 Expo, 슈즈 Expo, 맨즈 패션 Expo) 카테고리별 테마로 구성된 ‘FASHION WORLD TOKYO’와 텍스타일 도쿄&패션 소싱 도쿄로 구성된 ‘FASHION WORLD TOKYO-FACTORY-‘다.

이번 전시에선 Kojima와 Okayama 지역의 데님, Wakayama 지역의 재단과 봉제, Toyooka 지역의 가방, 류큐 지역의 인디고 염색 의류 등 정교한 일본의 제조기술을 엿볼 수 있다.

일본 이외에도 이탈리아, 독일, 포르투갈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업체들이 이번 전시회 참여해 다른 전시장에서는 볼 수 없는 세련된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회장에서는 중국, 인도, 방글라데시,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의 생산 거점을 발굴할 수도 있다.

◇ 패션월드도쿄 2018년 10월 추계 전시회
 
-기간: 2018년 10월 22일(월)~24일(수)
-장소: 일본 도쿄 빅사이트
-동시 개최: 패션월드도쿄 2018년 10월-FACTORY-
-주최: Reed Exhibitions Japan Ltd.

Reed Exhibitions Japan Ltd. 개요

1986년에 설립된 Reed Exhibitions Japan Ltd.는 세계적인 전시회 주최사인 Reed Exhibitions의 그룹에 속해 있다. 참가사와 참관자 모두가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과 기업의 이익에 직결되는 무역 전시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2018년에는 일본 최대의 전시회 주최사가 되었다. 연간 215개의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전시회가 일본 최대, 세계 최대급으로 성장하기에 이르렀다. 성공적인 국제 전시회를 주최하여 일본과 세계의 무역을 촉진시키기 위해 힘쓰고 있다. 무료 초대권 신청: www.fashion-tokyo.jp/inv_en/참관 가이드북: www.fashion-tokyo.jp/doc_visitorguide_en/ 프레스 등록: www.fashion-tokyo.jp/en-gb/press.html패션월드도쿄 공식 홈페이지: www.fashion-tokyo.j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