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미리 준비하는 프리미엄 겨울 패딩 역시즌 프로모션 실시

  • 기사등록일 : 2019-07-02



낮 기온이 30도를 웃돌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아웃도어 업계의 역시즌 프로모션이 올해도 활기를 띠고 있다. 역시즌 프로모션은 겨울보다 저렴한 가격에 겨울 패딩을 구매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몇 해 전부터 패션업계에 유행하고 있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베스트셀러 구스다운재킷 상품을 시즌에 앞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역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레드페이스 베스트셀러 롱패딩인 ‘콘트라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과 여성용 경량 롱패딩인 ‘매트라이트 웜구스 롱우먼재킷’, 숏패딩 상품인 ‘매트라이트 웜구스재킷’ 등을 더욱 좋은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인기 상품을 50% 할인된 금액에 30% 추가할인까지 적용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콘트라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은 정우성 롱패딩으로 유명한 레드페이드의 롱패딩 라인으로 자체 기술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방풍 기능을 강화했으며,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력이 우수한 상품이다. 또한 EX-TUBE 최신 기법으로 다운 누출을 최소화한 뛰어난 내구성으로 겨울 아웃도어 활동시 활동성과 보온성을 높여준다. 또한 거위 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과 내구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과 네이비, 여성용 아이보리와 블랙이 있다.

소비자가격은 39만6000원이지만, 역시즌 프로모션을 적용해 13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늦 가을부터 한 겨울 한파시와 봄까지도 활용도가 높은 경량구스 패딩 상품인 ‘매트라이트 웜구스 롱우먼재킷(가격 10만4000원)’과 ‘매트라이트 웜구스재킷(가격 6만9000원)’도 겨울 시즌 인기 상품이다. 두 경량구스 패딩 모두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서 방풍 기능은 물론 경량성이 우수하다. 또한 충전재는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사용해 부피가 작고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다.

레드페이스는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좋은 가격에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역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역시즌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군과 원활한 물량 등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만족감을 주는 제품을 기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www.theredfa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