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펀트박스, 2019 F/W 신제품 ‘빙봉 클러치’ 출시

  • 기사등록일 : 2019-08-24



디자이너 브랜드 엘리펀트박스(elephant box)가 2019 F/W(Fall/Winter) 신제품 ‘빙봉 클러치’를 7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4월 ‘I belong to me(나는 나만의 것)’라는 감각적인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우며 출시돼 젊은 세대의 지지를 받은 바 있는 ‘젤리클백’의 후속 모델로 ‘즐겁고 행복했던 그때의 동심’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빙봉 클러치는 각기 다른 길이의 두 가지 스트랩을 활용하여 손에 들거나 어깨에 메는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제품은 총 일곱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마카롱과 크레파스를 연상시키는 색상의 바디를 적용해 일곱 가지 모델 모두 어떠한 의상과 매치하더라도 귀여운 연출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뮤지컬, 콘서트, 페스티벌 등 다양한 공연 장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박성윤 PD가 제작에 참여, 브랜드 스토리에 재미 요소를 더 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젤리클백에 이어 빙봉 클러치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는 엘리펀트박스는 2019 F/W를 겨냥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빙봉 클러치는 엘리펀트박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엘리펀트박스 개요

엘리펀트박스는 스스로의 삶을 개척하는 이들을 응원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다. 웹사이트: www.elephantbox.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