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수영 챔피언들, 12월 국제수영리그 라스베이거스 결승전에서 격돌

  • 기사등록일 : 2019-08-24



국제수영리그(International Swimming League)/라 프레세 이탈리(La Presse Italy)

제18회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한국의 광주에서 막 폐막되었지만 수상 스포츠에 대한 열기는 여전히 뜨겁다. 몇 달 후인 10월이면 수영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또 하나의 특별한 글로벌 행사가 열리게 된다. 이 행사는 ISL, 즉 국제수영리그(International Swimming League)로 전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모여드는 새로운 팀 경연대회이다.

축구와 비교하자면 수영 스타들만 참가할 수 있는 수영계의 챔피언스 리그이다.

국제 수영 엘리트들이 벌이는 이 대회는 우크라이나 재계 거물 콘스탄틴 그리고리신(Konstantin Grigorishin)의 아이디어로 탄생했는데 일련의 교차대항전을 거쳐 12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라스베이거스에서 최종 결승전으로 절정에 오르게 된다.

네 개의 유럽 팀과 네 개의 미국 팀이 미국의 3개 무대(인디애나폴리스, 댈러스 및 워싱턴 DC) 및 유럽의 3개 무대(나폴리, 부다페스트 및 런던)에서 경쟁하게 되는데 언론매체에 수영이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가 될 수 있도록 세계적인 TV 중계방송을 통해 레이스의 멋진 장관을 연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 나머지는 물론 수영장이 주인공이 될 것이다.

그렇다면 경연을 벌일 스타들은 누구일까? 지금까지 다음과 같이 굉장한 챔피언십 보유자들이 이번 대회 참가를 수락했다.

커틴커 호수(Katinka Hosszu), 페데리카 펠레그리니(Federica Pellegrini), 케이트 캠벨(Cate Campbell), 사라 셰스트룀(Sarah Sjostrom), 미레아 벨몬테(Mireia Belmonte), 케이티 레데키(Katie Ledecky), 애덤 피티(Adam Peaty), 네이슨 아드리안(Nathan Adrian), 라이언 머피(Ryan Murphy), 채드 르 클로스(Chad le Clos), 카일 찰머스(Kyle Chalmers), 플로랑 마나우두(Florent Manaudou) 등.

대회조직위원회가 가동되고 있으며 이 환상적인 이벤트의 모든 세부사항은 9월의 기자 회견에서 공식화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290056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isl.global/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