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텔, 획기적인 신제품 놀이 시스템 ‘핫 휠 id’ 출시로 물리적인 놀이와 디지털 놀이를 한데 모아… 애플닷컴, 일부 애플 소매점포 및 앱 스토어에서만 구입 가능

  • 기사등록일 : 2019-10-01



마텔(Mattel, Inc.)(나스닥: MAT)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어린이 세대들이 갖고 놀았던 브랜드를 발전시킨 제품으로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핫 휠 id(Hot Wheels™ id)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혁신적인 자동차 놀이를 추구하는 핫 휠 id는 혼합형 놀이 체험에 물리적인 요소와 디지털 요소를 한데 모아 놓았다. 이는 독특한 방식으로 식별할 수 있는 자동차와 스마트한 레이스 포털, 스마트 트랙 및 디지털 허브로 이루어져 있어 어린이들이 자기만의 맞춤형 차량군을 만들어내고 성과를 측정하고 종전에는 전혀 좋아하지 않던 상대방과의 경쟁에 참여할 수 있게 해준다. 핫 휠 id는 14일부터 애플닷컴과 일부 애플 소매점포 및 앱 스토어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어린이들이 각자의 핫 휠 id 자동차를 디지털 방식으로 스캔할 수 있고 현실 세계와 가상 세계 모두에서 기록 갱신에 도전할 수 있게 된 것은 유사 이래 처음 있는 일이다. 핫 휠 id는 특별히 설계된 트랙과 놀이세트에서 속도를 측정해 기록하고 구간 일부를 계산하고 이동 거리를 측정할 수 있는 부가 기능을 이용하면 여러 세대를 거치면서 알게 된 물리적 경험을 디지털 놀이를 통해 한층 더 배가 시키게 된다.

핫 휠 id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넘버원 장난감의 연장선에 있으며 자동차 놀이를 새로운 차원으로 높여준다. 아래와 같은 제품들이 있다.

· 핫 휠 id 프리미엄 다이캐스트 자동차(Hot Wheels™ id premium die-cast vehicles)는 각 자동차의 성능 데이터를 저장하고 이를 특유의 방법으로 식별할 수 있는 무선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 핫 휠 레이스 포털(Hot Wheels Race Portal™)은 적외선 센서를 통해 핫 휠 id 자동차를 앱으로 스캔하고 속도를 추적하며 일부 구간을 계산하는 한편, 전통적인 핫 휠 트랙과 쉽게 연결시킬 수 있다. 레이스 포털에는 전용 핫 휠 id 자동차 2대가 포함되어 있다.

· 핫 휠 id 스마트 트랙 킷(Hot Wheels™ id Smart Track® Kit)은 속도를 높이고 경주와 점프 및 충돌 체험을 강화하기 위해 전혀 새로운 핫 휠 트랙 디자인을 채택하는 한편, 자동차 데이터에 총 주행 거리를 포함시켰다.

· 핫 휠 id 앱(Hot Wheels™ id App)은 재미를 더해주기 위해 수백가지 도전과제와 디지털 레이스는 물론 수집, 레이스, 점프, 충돌, 레벨 업 및 경쟁을 위한 핫 휠 id 자동차 가상 차고를 호스팅하고 있다.

마텔의 크리스 다운(Chris Down) 최고설계책임자(CDO)는 “핫 휠 제품은 지난 50여년 동안 그리고 지금도 자동차 놀이의 혁신을 일으키고 있으며 핫 휠 id로 이번에 다시 한 번 이를 재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핫 휠 브랜드는 디지털 놀이에서도 전혀 생소하지 않으며 우리의 팬들은 이제 처음으로 현실 세계의 핫 휠 다이캐스트 제품을 통해 최고의 스피드와 경주에서의 승리 그리고 도전과제 완수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며 “그 다음에는 디지털 세상에서 똑 같은 자동차를 수집해 관리하고 레이스를 즐길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혁신적인 혼합형 놀이 체험은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들이 이전에는 전혀 좋아하지 않던 도전과제를 즐겁게 풀어나갈 수 있게 해준다”고 덧붙였다.

핫 휠 id 자동차 1대의 가격은 6.99달러이고 핫 휠 id 레이스 포털은 39.99달러, 핫 휠 id 스마트 트랙 킷은 179.99달러다. 무료 플레이 핫 휠 id 앱은 웹사이트(apple.co/2XTvdHQ)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안전과 보안을 추구하는 마텔의 책무는 흔히 말하듯이 극히 중요한 것이다. 핫 휠 id는 디자인 별로 프라이버시와 보안 및 온라인 안전을 보장하는 엄격한 기준에 따라 만들어졌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otWheels.com/id) 참조.

마텔(Mattel) 개요

마텔은 우수한 품질의 장난감과 소비자 제품의 설계 및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 유수의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회사는 어린이들이 놀이를 통해 영감을 얻고 즐기면서 능력을 개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과 경험을 창출하는 한편,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들과 협력하면서 바비(Barbie®), 핫 휠(Hot Wheels®), 아메리칸 걸(American Girl®), 피셔-프라이스(Fisher-Price®), 토마스 앤 프렌즈(Thomas & Friends®) 및 메가(MEGA®)는 물론 회사가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거나 라이선스를 갖고 있는 그 밖의 인기 있는 브랜드를 비롯해 상징적인 프랜차이즈 포트폴리오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회사의 제품에는 영화와 TV 콘텐츠, 게임, 음악 및 라이브 이벤트 등도 포함되어 있다. 마텔은 세계 유수의 소매업체 및 기술기업들과 협력하면서 40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150개가 넘는 나라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마텔은 1945년 창립 이래 어린시절의 호기심을 탐구하고 어린이들이 잠재력을 맘껏 발휘할 수 있게 해주는 믿음직한 파트너임을 자부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14005084/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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