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디다스 ‘2026 FIFA 월드컵’ 앞두고 역대 최대 규모 22개국 ‘홈 저지 컬렉션’ 공개

  • 피피비스튜디오스, 3분기 역대 최대 실적 달성… 일본 매출 2배 성장·영업이익 흑자 전환

  • 서울패션허브, 동대문 기반 브랜드 위한 라이브커머스 본격 확대

  • ‘디지털 세대의 패션’ 연성대학교 패션디자인비즈니스과, 제37회 졸업패션쇼 개최

  • 제네스타, 프랑스 현지 정식 부티크 네트워크와 2634개 브랜드 공급권 MOU 체결

  • 이야기의 힘으로 부활한 제주 로컬 브랜드 한림수직, 서울 계동에서 ‘한림수직, 기억의 흔적’ 팝업 전시 개최

  • 모델코리아 어워즈 2025, 패션쇼와 모델 시상식 개최

  • 아디다스 ‘CAFE 3 STRIPES SEOUL’ 오픈 알리며 ‘FUN BEYOND RULES’ 오프닝 파티 및 프로그램 성료

  • 글리프, 한국 전통의 길상과 향을 담은 ‘길상 사쉐’ 출시

  • 렌징, 오션세이프와 협력해 텐셀™ 라이오셀 - A100 및 나니아를 적용한 차세대 기능성 텍스타일 출시

  • 가을 코디의 정석, 뉴트럴 패션에 한끗을 더하는 코치 가을 컬렉션 제안

  • 쌀쌀한 바람 불어오자… 젝시믹스 아우터 매출 늘어

  • 케이스티파이, FW 시즌을 맞아 ‘메종키츠네’와 새로운 협업 컬렉션 공개

  • 파네라이, 루미노르 GMT 세라미카 출시

  • 아디다스, 서울 성수동에 ‘CAFE 3 STRIPES SEOUL’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