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YOUNGMI,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 기사등록일 : 2019-10-22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 WOOYOUNGMI가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WOOYOUNGMI는 2002년 파리에서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디자이너 남성복 브랜드로 론칭된 이래 첫 2003봄/여름 컬렉션을 시작으로 2020봄/여름 시즌까지 매년 2번의 레디 투 웨어(ready-to-wear) 컬렉션을 파리 맨즈 패션 위크(Paris Mens Fashion Week)에서 선보이고 있다.

현재 WOOYOUNGMI는 파리와 서울의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를 포함하여 전 세계 20개국의 주요 도시에 40개 이상의 매장이 있는 상황이기에 이번 첫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WOOYOUNGMI의 인기 아우터, 셔츠, 바지, 백로고 티셔츠, 신발 및 액세서리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판매된다.

WOOYOUNGMI는 온라인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10월 1일 오전 9시부터 WOOYOUNGMI 2019 가을/겨울 컬렉션 제품들을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온라인 스토어에서 멤버십 할인과 적립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온라인 스토어 오픈은 다양한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은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추후 디지털 플랫폼에서의 콘텐츠 강화를 위한 첫걸음이라고 강조했다.

WOOYOUNGMI 개요

㈜쏠리드의 대표 우영미가 2002년 설립한 파리 베이스 디자이너 컬렉션 브랜드다. 한국 최초로 파리 패션 조합에 정회원으로 등록되어 Paris Mens Fashion Week에 메이저 쇼로 매년 참가한다. 우영미: www.wooyoung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