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참이슬과 손잡고 특별한 협업 마케팅 진행

  • Date : 2018-11-09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대표 라영환)가 국민 주류 브랜드 하이트 진로(대표 김인규)의 ‘참이슬’과 손잡고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 아웃도어 업계와 주류 업계의 대표적인 두 회사가 진행하는 이번 협업은 ‘낯설지만 친숙한 만남’이라는 면에서 매우 기대된다. 이번 협업은 출시 20주년을 맞은 국민 소주 참이슬과 아웃도어계의 명품이라고 불리는 헬리녹스가 만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이 시대의 다양한 사람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기획되었다....


한국산악회, 소외계층 청소년들과 장애우 숲체험 등산아카데미 교육

  • Date : 2018-10-30

사단법인 한국산악회는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 복권기금 후원으로 2018년 3월부터 매월 전국지역의 소외계층 청소년과 일반청소년 그리고 장애우를 대상으로 숲체험 등산아카데미 교육 사업을 실시했다.   3월부터 11월까지 총 14회, 소외계층 청소년 270명, 장애우 150명(연인원 690명)이 참여해 실시할 예정이며 학교, 지역아동센터, 장애우 재활시설 등을 통해 일반 청소년과 소외계층 청소년 그리고 일반 장애우들을 모집해 전국에서 교육을 진행했다.   숲체험 등산아카데미교육은 청소년을 대상으...


콜맨코리아, GS25와 함께 심플리쿡&콜맨과 함께하는 쿠킹캠핑 진행

  • Date : 2018-10-24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 ‘콜맨(Coleman)’이 편의점 GS25와 손잡고 27일부터 1박 2일 일정의 ‘심플리쿡&콜맨과 함께하는 쿠킹캠핑’을 연다. 콜맨은 앞서 건전한 캠핑 문화를 구축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총 4회에 걸쳐 ‘2018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첫 캠핑 시즌 2(우아캠)’을 진행했던 바 있다. 캠핑에 관심은 많지만 어려움을 느끼는 패밀리 캠퍼족을 대상으로 한 우아캠은 총 60 가족에게 1박 2일 캠핑 기회를 제공했으며, 장비 교육과 먹거리, 놀 거리, 안전교육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


워크앤런, 시니어 이색복장 숲 속 걷기 행사 개최

  • Date : 2018-09-20

숲 속 힐링 문화 즐기기 프로그램 전문 회사는 워크앤런(대표 김정희)이 10월 17일(토) 대한민국의 쾌적한 산림의 대명사인 대관령 국민의숲에서 ‘시니어 이색복장 숲 속 걷기’ 행사를 주최한다. UN이 정한 청년의 나이는 65세까지로, 이번 행사는 55세 이상의 ‘젊은’ 시니어들을 주요 대상으로 기획 되었다. 중년의 시니어들이 일상의 단조로움을 벗어나고 싶어하거나 더 젊었을 때 표출하지 못했던 끼를 자연스럽게 발휘하며 즐거운 시간을 누릴 수 있게 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워크앤런 김정희 대표는 “청소년, 청년...


콜맨코리아, 60팀의 가족과 함께한 2018 우아캠 시즌2 성황리에 마쳐

  • Date : 2018-09-18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 ‘콜맨(Coleman)’이 소비자에게 캠핑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첫 캠핑(이하 우아캠) 시즌2’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우아캠은 캠핑을 어렵게 생각하거나 번잡한 과정으로 인식해 주저하는 패밀리 초보 캠퍼들에게 쉽고 재미있는 캠핑 입문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경기 여주에 위치한 ‘참숯마을 오토 캠핑장’에서 1박 2일로 진행된 우아캠은 가정의 달인 5월 1기 15가족을 시작으로 캠핑 성수기인 6월과 8~9월에 걸쳐 월 1회씩 총 4회, 60팀의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