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ery, 네이버 스토어 입점 및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 Date : 2022-07-07

글로벌 파워뱅크, 태양광 패널 분야의 선두 주자 잭커리(Jackery)가 네이버 스토어 입점과 함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2년 애플 배터리 엔지니어들이 설립한 잭커리는 세계 휴대용 파워뱅크 및 태양광 패널 시장을 이끄는 글로벌 기업이다. 2015년 세계 첫 리튬 배터리 휴대용 파워뱅크를 개발했으며, 매년 2배에 가까운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잭커리는 올 5월 쿠팡 입점 이후 이번에 네이버 스토어까지 입성하며 한국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누적 150만대를 판매한 노하우와 전 세계 유력 매체·기관 100...


임팩트피플스 “코오롱스포츠 4060 캠핑용품 선호도 1위, 신중년 구매율 가장 높은 캠핑용품은”

  • Date : 2022-07-05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캠핑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3월 15일부터 28일까지 4060 남녀 380명을 대상으로 캠핑 이용 형태 트렌드와 3월 16일부터 29일까지 남녀 365명을 대상으로 캠핑용품 트렌드를 각각 조사했다. 임팩트피플스가 4060 신중년 캠핑용품 트렌드를 조사한 결과, 4060이 가장 선호하는 캠핑용품 브랜드 1위는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39.6%)’이 차지했다. 2위는 24.3%의 응답률을 획득한 ‘코...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제11회 2022 더캠핑쇼 in 창원 7월 8일 개최

  • Date : 2022-07-05

이엑스스포테인먼트(더캠핑쇼 사무국)가 7월 8일(금)부터 7월 10일(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제11회 2022 더캠핑쇼 in 창원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캠핑 차량, 감성 캠핑용품을 비롯해 오토캠핑용품 등 캠핑 관련 63개 사 260여 부스가 구성돼 행사장을 찾은 캠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구매 선택권을 제공한다. 더캠핑쇼는 올해 김대중컨벤션센터(광주광역시)를 시작으로 세텍(서울)에서 열렸다. 광주 행사에서는 95개 사 360여 부스(관람객 1만1012명), 서울 행사에서는 76개 사 250여 부스(관람객 ...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버추얼 레이스 참가자 모집

  • Date : 2022-05-25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22 노스페이스 100 강원 버추얼 레이스(이하 노스페이스 100 버추얼 레이스)’의 참가자 25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노스페이스 100’은 △중국 △태국 △홍콩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호주 등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로서 국내에서는 2016년 처음 시작돼 올해로 7회째를 맞이했으며, 단일 브랜드가 개최하는 국내 트레일러닝 대회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올해는 ‘Discover your trail with VECTIV’...


노스페이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아웃도어 부문 15년 연속 1위

  • Date : 2022-05-17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이하 NBCI)’에서 15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브랜드 가치 중심 경영 마인드 확산과 국가브랜드 가치 향상을 목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국내 대표의 브랜드 평가 지표 중 하나이다. 소비자가 평가에 직접 참여해 기업의 마케팅 활동으로 형성된 브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