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애드원, 네이버 GFA 공식대행사로 선정

  • 기사등록일 : 2020-07-01



디지털 에이전시 하이애드원(대표이사 조성진)이 네이버 성과형 광고 플랫폼 GFA(GLAD For Advertiser, 이하 GFA)의 공식대행사로 선정되었다.

네이버 GFA는 성별, 연령, 지역, 관심사 등 다양한 타겟팅 조합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에 더 잘 반응할 수 있는 잠재 고객들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광고 성과형 플랫폼이다. 실시간 입찰 방식으로 광고의 효율을 자유롭게 제어하고 최종 마케팅 KPI에 맞는 맞춤 광고를 운영할 수 있다.

하이애드원은 퍼포먼스에 특화된 디지털 에이전시로 SSG닷컴, 이마트몰, CJmall, 하이마트 등 국내 주요 커머스 클라이언트와 장기간 파트너십을 유지하면서 그 능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카카오의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인 카카오 모먼트(Kakao Moment) 공식대행사로 효율적인 캠페인 운영을 하고 있다.

조성진 하이애드원 대표는 “축적된 노하우로 GFA 상품을 처음 접하는 클라이언트에게 최고의 효율을 선보이겠다”며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하이애드원에 대한 정보와 GFA 컨설팅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애드원 개요

하이애드원은 2004년 설립된 광고대행사로 현재까지 200여개 이상의 클라이언트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광고 마케팅을 진행했다. 특히 퍼포먼스 캠페인에 특화되어 이마트몰(2008년), 신세계(2012년), SSG닷컴(2014년), CJmall(2015년), 하이마트(2015년) 등 국내 대형 커머스 클라이언트의 캠페인을 장기간 집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DSP(Demand side platform) 광고 플랫폼과 B2C 앱 서비스를 준비하며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웹사이트: www.hiad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