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2022 키즈 어텀 컬렉션’ 출시

  • 기사등록일 : 2022-09-22



‘친환경 패션 맛집’으로 불리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한층 다양한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해 친환경 가치까지 만족시키고,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실용성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2022 키즈 어텀(AUTUMN) 컬렉션’을 출시했다.

선선한 바람에 알록달록 단풍까지 만날 수 있는 가을의 길목인 9월에는 ‘자원 순환의 날(9월 6일)’, ‘푸른 하늘의 날(9월 7일)’, ‘세계 오존층 보호의 날(9월 16일)’ 및 ‘세계 차 없는 날(9월 22일)’ 등 자연과 더 나은 공존을 한 번쯤 생각하게 만드는 기념일이 많다.

이에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2022 키즈 어텀 컬렉션’은 폴리에스터 및 나일론 리사이클링 소재부터 노스페이스만의 친환경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새롭게 탄생한 친환경 인공충전재 ‘에코로프트(ECOLOFT)’까지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고 △플리스 △셋업 △재킷 △슈즈 △가방 및 모자 등 한층 다양해진 구성을 바탕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친환경 뽀글이’로 우리 아이 환경 감수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UP

친환경 뽀글이의 대명사 ‘에코 플리스 컬렉션’은 성인은 물론 키즈용 제품이 함께 출시돼 특별한 ‘친환경 패밀리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키즈 노벨티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는 국내에서 수거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젠 코리아’ 소재에 트렌디한 패턴을 더한 친환경 제품이다. 재킷 안쪽에 플리스가 본딩돼 보온성이 높고, 모든 포켓에 지퍼를 적용해 소지품을 더욱더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색상은 리얼 블랙과 오프 화이트 2종이다. 파스텔 색상이나 모노톤의 색상에 와펜 포인트를 더한 ‘키즈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도 크림, 블랙, 민트 및 라벤더 4종으로 함께 출시돼 아이들의 취향에 따른 선택을 할 수 있다.

‘키즈 플리스 데일리 크루 세트’는 라글란 소매의 맨투맨 티셔츠와 조거 팬츠 구성의 셋업 아이템으로서 외부 활동은 물론, 실내에서 라운지 웨어로도 활용하기 좋다. 따뜻함과 포근함을 전해주는 소재를 사용했고, 스트레치성도 좋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색상은 민트, 라벤더 및 블랙 3종이다.

◇ 활용도 높은 친환경 아이템으로 특별한 키즈 꾸안꾸룩 연출

‘키즈 아프톤 패딩 재킷’은 섬유 내의 미세입자가 빛의 파장을 흡수해 열을 발생시키는 광발열 소재이자 리사이클링 소재로 구성된 친환경 보온 충전재 ‘에코로프트’를 적용해 보온성은 물론 경량성과 활동성이 뛰어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가을철에는 아우터로, 겨울철에는 미들레이어로 장기간 착용할 수 있으며 색상 또는 패턴으로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리버시블 제품으로서 활용도가 높은 올가을 ‘원픽 아이템’이다.

스테디셀러 제품인 ‘키즈 리모 재킷’은 발수 가공한 겉감에 스트링으로 조절이 가능한 밑단 및 소매 벨크로를 더해 외부의 비나 바람에 효과적으로 대비가 가능하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겉감에는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가 적용된 착한 아이템이기도 하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카키 및 라벤더 4종이다.

◇ 슈즈, 가방 및 모자도 친환경 아이템이 대세

‘키즈 클래식 슬립온’은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소재와 공장에서 재단하고 남은 가죽 조각을 재활용한 리사이클링 가죽을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자연 생분해가 가능하고 통기성과 수분 배출력이 뛰어난 울 소재의 인솔(안창)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아이들이 신고 벗기 쉬운 슬립온 스타일의 제품이며 경량성이 뛰어나 오래 신어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준다.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키즈 피크닉 팩’은 캠핑·피크닉 등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도 활용 가능한 백팩이다. 양쪽 사이드에는 물병 보관이 가능한 수납공간은 물론, 전면부에 대형 지퍼 포켓이 적용돼 수납력이 뛰어나다. 휴대가 간편한 피크닉 매트가 함께 세트로 구성돼 있어 가을철 야외 활동 시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아이보리, 블랙 및 라벤더 3종이다.

‘키즈 에코 버킷 햇’은 개성 넘치는 아웃도어룩을 완성해주는 포인트이자 가을 햇빛에서 아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아이템이다. 내부 땀받이는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했고, 리사이클링 나일론이 적용된 착한 제품이다.

영원아웃도어 담당자는 “지속 가능한 패션을 선도 중인 노스페이스가 자연의 아름다움을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는 가을철을 맞아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친교육적 키즈 아이템을 한층 더 다양하게 출시했다”며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아이들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한편, MZ세대 부모님들의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키는 친환경 아이템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www.thenorthface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