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인벤과 함께 게임 분야 채용정보 사이트 ‘리크루트 인벤’ 오픈

  • 기사등록일 : 2017-01-04



게임 인재들의 채용을 책임질 채용정보 사이트가 오픈했다.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이 게임미디어 인벤과 함께 게임 관련 직종의 채용 정보를 제공하는 ‘리크루트 인벤(recruit.inven.co.kr)’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리크루트 인벤은 취업 준비생을 위한 인벤 내 게임산업 전용 구인·구직 채용 정보 사이트다. 알바천국에서 제공하는 각 지역별, 단기알바, 테마별 알바 등의 카테고리를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원하는 아르바이트 채용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업계의 최신채용 뉴스를 통해 국내외 게임사들이 개별적으로 실시하는 각종 채용설명회나 공채 등에 대한 정보를 꼼꼼하게 살펴보거나 기업 탐방/인터뷰 코너를 통해 각 게임사 인사 담당자가 소개하는 기업의 환경과 복지등에 대한 생생한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알바천국은 게임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도록 양사가 협력해 이번 리크루트 인벤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취업 준비생 및 아르바이트생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제휴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크루트 인벤 홈페이지에서는 8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리크루트 인벤 오픈 소식을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게이밍헤드셋, 기계식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알바천국 개요

국내 최초로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며 성장한 알바천국은 우리나라 대표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다. 지난 5월부터 알바생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바꾼다는 취지로 ‘새 알바문화를 켜다’ 캠페인을 런칭하고, 알바 시장 내 여러 가지 문제점들에 대한 실질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알바천국이 국내에서 처음 개발한 전자근로계약서 솔루션은 보다 쉽고 편리하게 고용인, 고용주의 권리를 지킬 수 있게 했다. 알바천국은 철저한 공고 품질 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사전등록 심사제를 도입한 바 있으며 이외에도 노무사 지원, 면접비 지원, 24시간 공고 필터링 시스템, 안심번호 서비스 등 알바의 품격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주휴수당 습격사건 캠페인’을 전개하고 알바생의 당연한 권리인 주휴수당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고 주휴수당을 지급하는 사장님들을 응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