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샌드프리 매트 씨기어, 신세계몰 ‘해피바이러스’ 특별전 개최… 최대 30% 할인

  • 기사등록일 : 2017-07-19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샌드프리 매트 씨기어(CGear)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신세계몰 SSG닷컴과 함께 ‘해피바이러스’ 특별전을 개최한다.

‘해피바이러스’ 특별전은 신세계몰이 매일 오전 9시부터 진행하는 브랜드별 쇼핑 기획전이다. 23일 자정까지 씨기어의 샌드프리 매트와 러그 그리고 2017년 여름 첫선을 보인 샌드프리 토트백을 최대 30%의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멜리사, 미니멜리사의 수입원 티비에이(TBA Ltd.)가 국내 공식 런칭한 씨기어는 미국 군용의 헬리매트를 시작으로 특허받은 이중구조의 첨단기술로 매트에 떨어진 흙을 손으로 툭툭 쳐주기만 해도 밑으로 빠지고 반대로 바닥의 모래나 흙은 매트위로 올라오지 못하게 만든 신개념의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특히 캠핑용 매트에는 고정용 D링이 부착되어 캠핑카나 텐트에 연결해 자외선 차단을 위한 그늘막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블루 플래드 체크의 러그는 해변 모래 위에서 사용하기 좋은 부드러운 소재로 유아와 아이를 둔 가정의 필수 아이템이다.

또한 2017년 여름, 바캉스용 샌드프리 숄더백과 토트백을 연이어 런칭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용성을 중요시하는 미국과 호주에서는 이미 아웃도어 캠핑 아이템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샌드프리 매트와 러그 그리고 토트백을 한자리에 모은 씨기어 특별전은 SSG닷컴 해피바이러스에서 만날 수 있으며 7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언론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