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코끼리 보조배터리 신규 모델 U팩 카본 출시

  • 기사등록일 : 2017-12-12



코끼리 보조배터리로 유명한 디자인 주식회사(대표 성재원)가 신규 모델인 U팩 시리즈 보조배터리 2종(KP-S50C5, KP-S100C5)을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코끼리 보조배터리 U팩 시리즈는 우리의 눈에 가장 익숙한 화이트 컬러와 블랙 컬러 두 색상으로 출시되어 어느 곳에 든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고급스럽고 단단한 느낌의 카본 텍스처는 코끼리 보조배터리만의 디자인과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며 빛을 받으면 은은하게 반사하는 소재로 언제 어디서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한다.

U팩 시리즈는 각각 일체형 마이크로 5핀 케이블·아이폰용 8핀 젠더와 마이크로 5핀 케이블·Type- C젠더로 출시된다.

스펙 및 주요 기능으로는 입력 2A 및 출력 2A(5000mAh 는 입출력 1A)를 통하여 빠른 보조배터리 충전 및 배터리를 통한 스마트기기 충전이 가능하다. 출력 인터페이스의 경우 M-USB, C-USB, USB-A를 지원한다.

또한 저발열 SOC 설계 단일 칩 배터리 솔루션(최대 50도 이하)을 적용하여 안정성을 확보하였으며 충전 및 방전 97% 효율이 있어 충전한 만큼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패스 스루(PATH-THRU) 기능으로 배터리 충전 중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적응형 충전 전류 컨트롤 기능과 ON/OFF KEY, 자동 대기 모드, 멀티플 OVP(OVER VOLTAGE PROTECTION), OCP(OVER CURRENT PROTECTION), 과열 방지 기능까지 내장하였다.

디자인 전략기획팀 김륜 팀장은 “고급스럽고 단단한 느낌의 카본 텍스처 느낌을 살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보조배터리를 출시하였다”며 “더욱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어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디자인은 향후 SNS를 통해 소비자들의 수요 및 실태를 파악하여 출시될 제품군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디자인 개요

디자인 주식회사는 2012년 설립 이후 스마트기기 악세사리를 제조, 판매하는 한국 최고의 선두업체로 발전했다. 현재 보조배터리, 가정용 및 차량용 충전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스마트폰 악세사리 디자인 및 개발,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디자인 주식회사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맞서 기술개발과 품질향상을 위하여 2014년 부설 연구소를 설립하였으며 2016년 벤쳐기업을 인증받았다. 이를 통해 명실상부한 최고의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kokiripow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