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최장 길이 치즈스틱 ‘21치즈스틱’ 출시

  • 기사등록일 : 2018-01-22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모차렐라 치즈스틱 신메뉴 ‘21치즈스틱’을 출시했다.

버거킹이 새롭게 선보이는 21치즈스틱(개당 1500원)은 진한 풍미의 자연 모차렐라 치즈를 느낄 수 있는 사이드 메뉴로, 이름 그대로 ‘21센티미터’의 길이를 자랑하는 이색 스낵 메뉴다. 버거킹 21치즈스틱은 일반적인 치즈스틱 제품과 비교하면 2배가 넘는 길이라는 점 때문에 기존 치즈스틱에 아쉬움을 느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1월 22일부터 31일까지 10일간 행사 메뉴를 포함한 모든 세트 메뉴 구매 시 21치즈스틱 1개를 1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버거킹은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21치즈스틱은 커피나 콜라 등의 음료와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로 버거킹의 대표적인 가성비 스낵 메뉴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한편 버거킹은 다양한 스낵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며 새로운 맛을 경험하고자 하는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통새우에 코코넛 튀김옷을 입혀 겉은 바삭하고 안은 탱글탱글한 코코넛쉬림프(3조각 2800원, 6조각 5500원, 9조각 8200원), 부드러운 국내산 닭 안심살에 잠발라야 시즈닝으로 매콤한 맛을 살린 치킨 텐더 메뉴인 텐더킹(2조각 2000원, 4조각 3800원, 6조각 5600원)은 최근 출시된 스낵 메뉴다.

버거킹은 앞으로도 푸드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개발을 지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거킹 코리아(BURGER KING® KOREA)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버거킹 페이스북: www.facebook.com/burgerkingkorea버거킹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urgerking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