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 GM과 유저 간 소통 활발 ‘페이백 이벤트’ 실시

  • 기사등록일 : 2018-02-24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선사한다.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는 ‘유저가 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콘셉트로 GM(게임 운영자)과 이용자들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게임 내에서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러한 이벤트의 일환으로 26일(월)부터 유저가 게임 내에서 획득한 재화를 소비해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페이백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내용은 물론 보상 상품까지 공식 커뮤니티의 유저 동향이 적극 반영됐다.

운영진들은 향후 적극적인 의사소통으로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2015년 출시를 시작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은 항상 새로운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인기 웹툰은 물론 일본 애니메이션 등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컬래버레이션을 꾸준히 진행했다.

와이디온라인은 올해도 역시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국내외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준비 중이라며 3년의 서비스 기간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유저분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신선한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선보이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또한 2월에는 강력한 원작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2D 턴제 RPG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 개요

㈜와이디온라인은 1997년 설립된 게임 회사로 2002년 8월 코스닥에 상장되었다. 흥행에 성공한 자체 개발작 <갓 오브 하이스쿨>과 <오르텐시아사가> 등 다수의 모바일 게임을 국내외 서비스 중이며 2015년부터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 <미르의 전설2>, <미르의 전설3>의 국내 퍼블리싱을 맡아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2018년에 <갓 오브 하이스쿨 글로벌>, <외모지상주의 for Kakao>, <프리스톤테일 모바일 for Kakao>, <히어로즈 인더 스카이2>를 비롯한 다수의 신작 모바일 게임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 cafe.naver.com/ydgoh